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스트롯 콘서트 시즌2 청춘 얼마 남지 않는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19. 11. 10. 18:44
    반응형

    미스트롯 콘서트 시즌2가 시작이 됩니다. 미스트롯 콘서트는 트로트를 사랑하는 국민들에게 많은 응원을 받으면서 성료를 하였습니다. 그런데 이번에 새롭게 미스트롯 콘서트 시즌2를 시작한다고 합니다. 사실 TV조선에서 미스트롯을 방송한 이유는 명백합니다. TV조선은 다른 방송국들보다는 더 어르신들이 많이 보는 방송 채널입니다. 그렇다보니 시청자들 친화적인 방송이 필요했고 그러면서도 지금의 방송의 장르, 스타일을 신경써야만 했습니다.
           


    그래서 시작하게된 것이 바로 미스트롯입니다. 미스트롯은 트로트라고 하는 어르신들이 좋아하는 방송에 오디션 예능이라고 하는 지금의 방식을 접목시킨 예능이기 때문입니다. 비록 최근에 프로듀스101은 공중산화해버렸지만 그러나 미스트롯은 지금도 인기를 끌고 있고 시즌2를 또 해야 하는 것이 아니냐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TV조선에서 했던 방송 중에서는 역대급 성공을 거두고 있습니다. 그런데 그 미스트롯의 콘서트는 이미 시즌2를 향해 나아가고 있습니다.


        

    송가인, 홍자, 정미애라고 하는 미스트롯 3총사를 데리고 하는 콘서트이기에 당연히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을 수밖에 없으며 많은 트로트를 사랑하는 사람들이 찾아갈 수밖에 없습니다. 행사에서 트로트 가수들이 나오게 되면 몇 곡 부르지 않아 퇴장하지만 미스트롯 콘서트 시즌2는 정말로 많은 노래를 불러주어 트로트에 갈증을 느끼는 국민들에게 있어 새로운 샘물이나 다름이 없기 때문입니다.
         

      


    아이돌 가수들이나 발라드 가수들 그리고 록커들이 하는 콘서트를 이제는 트로트 가수들도 할 수 있습니다. 물론 트로트 가수들이 이전에도 분명히 할 수 있었지만 굳이 콘서트를 하지 않았던 이유는 콘서트를 하지 않는 것이 더 많은 돈을 버는데 유리하기 때문입니다. 각자가 행사를 뛴다고 하였을 때에 콘서트에 들이는 공에 비해서 적은 노력으로 충분히 많은 돈을 벌 수가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송가인, 정미애, 홍자 이 역대급 트로트 가수들이 미스트롯 콘서트를 여는 이유는 결국은 그들이 미스트롯을 통해서 인기를 끌었고 그로 인해서 지금의 상품성을 얻게 되었기 때문입니다. 그렇기에 그들은 최대한 미스트롯이 요구하는대로 혹은 트로트를 사랑하는 사람들이 요청하는대로 콘서트를 하게 될 것입니다. 물론 얼마 지나지 않아 미스트롯 첫 번째 시즌의 멤버들은 더 이상 콘서트를 하지 않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제 그들도 돈을 벌어야 하고 그들도 행사를 뛰어야 하며 더 많은 일을 해야만 하기 때문입니다. 돈과 이윤이 남는 곳에 사람들은 옮겨가게 됩니다. 물론 여기에 미스트롯의 복안이 없는 것은 아닙니다. 지금 활동하고 있는 1기 가수들은 정해진 때에 아름다운 이별을 하고 새로운 미스트롯 2기를 뽑기 위해서 방송을 준비하면 그만이기 때문입니다. 바야흐로 TV조선의 역대급 예능 미스트롯 시즌2가 시작될 가능성이 높다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