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겨울왕국2 천만 관객 영화 가능성 높은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19. 11. 16. 11:10

    디즈니 애니메이션 겨울왕국의 그 두 번째 이야기 즉 겨울왕국2가 다음 주 목요일 11월 21일날 우리나라에서 개봉을 합니다. 겨울왕국2는 우리나라 내에서도 이미 많은 기대를 받고 있는 작품인데 예매된 관객만 30만명이 넘는다고 합니다. 말 그대로 우리나라에서 최고로 기대하고 있는 애니메이션 작품이라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겨울왕국에 이어 두 번째 애니메이션 천만 관객을 우리나라에서 이룰 가능성이 높은 작품이기도 합니다.

         


    그렇다면 겨울왕국2가 많은 기대를 받고 있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그 이유는 역시나 겨울왕국의 성공 때문이었습니다. 겨울왕국의 노래 렛잇고를 유튜브에 올린 그 이후로 사람들은 오로지 겨울왕국만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특히나 겨울왕국의 렛잇고를 기다리고 있었고 그 안의 캐릭터 엘사, 안나 그리고 올라프까지 사랑을 주고 사랑을 받는데 익숙하지 않는 캐릭터들이 서로가 서로를 보다듬는 내용들을 느꼈습니다.


        

    그런데 그 겨울왕국이 잊혀지지 않은 지금 계속 겨울왕국 두 번째 이야기를 들려달라고 하는 사람들이 우리나라뿐만 아니라 전세계적으로 아우성치는 지금 겨울왕국2가 드디어 개봉을 하게 된 것입니다. 당연히 우리나라에서도 겨울왕국2의 개봉으로 인해서 많은 어린 친구들이 그리고 겨울왕국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기분이 들뜰 수밖에 없는 것입니다. 이번 겨울왕국은 어떠한 이야기를 우리에게 들려줄 것인가라고 말입니다.

         

      

       


    겨울왕국에는 정치적 올바름, 페미니즘 그리고 다문화주의, 동성애와 같은 소수 권익 이야기가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경향성은 겨울왕국의 재미를 느끼는데 도움도 주지 않지만 또한 손실도 주지 않습니다. 즉 겨울왕국은 디즈니에서 만든 수많은 작품들 중에서 재미와 공정성 모두를 잡은 희대의 애니메이션이라 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그 겨울왕국이 두 번째 이야기로 우리를 찾아온다는 것입니다.

           

    당연히 겨울왕국2에 대한 국민의 사랑 그리고 기대는 상상을 초월할 수밖에 없습니다. 새로운 이야기가 어떻게 진행이 될 것인지 궁금해 할 수밖에 없습니다. 엘사와 안나 그리고 올라프가 찾아가는 미지의 세계들 그리고 그 안에 있는 새로운 사람들 그리고 새로운 관계들 그러나 알고보니 부모님과 연관되어 있는 이야기이기에 과거의 이야기인 바로 그 수많은 스토리들이 이번 주에 우리나라를 찾아온다는 것입니다.

           

       

       


    겨울왕국2가 천만 관객이 들어올 가능성은 차고도 넘칩니다. 그리고 그 넘치는 가능성은 곧바로 겨울왕국2에 대한 대중의 사랑과 기대가 크다는 것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겨울왕국2가 11월 21일 개봉이 되고 우리나라에서는 그 겨울왕국2를 보고 온 많은 사람들의 이야기로 넘치게 될 것입니다. 이번에 겨울의 마법은 도대체 어떤 식으로 우리 어린이들에게 그리고 겨울왕국2를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행복을 가져다 줄지 기대가 됩니다.

    댓글 0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