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정해인 부모님 아버지 병원 관심 폭발하는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19. 12. 4. 12:16
    반응형

    정해인의 걸어보고서가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물론 정해인의 걸어보고서와 마찬가지로 유명인들이 자신만의 길을 떠나는 모습 즉 여행을 다니는 모습이 과거에는 없었던 것은 아니지만 정해인만의 독특한 매력을 매순간 느낄 수 있다는 점에서 정해인의 걸어보고서는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번에 정해인의 걸어보고서에 부모님과 영상통화를 하는 정해인이 있었고 그러한 정해인의 통화를 쿨하게 패스해버리는 아버지 그리고 아버지의 병원이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정해인의 아버지는 의사 선생님입니다. 사실 정해인 부모님 모두가 다 의사 선생님이신데 아버지와 어머니는 의과대 동문으로 만나 결혼을 하게 되었고 현재 정해인 아버지는 경기도 안산에서 안과 병원을 운영하고 계시며 어머니는 또한 서울 모 병원에서 병리과 의사로 재직하고 계시다고 합니다. 정해인 부모님의 입장에서는 아들이 방송을 통해서 얼굴을 보여주는 것 자체가 좋기는 하실 것입니다.


        

    한 편으로는 걸어보고서를 통해서 정해인 부모님 특히 정해인 아버지 병원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는 것은 그리 좋은 것만은 아닐 것입니다. 방송이라는 것 즉 대중에게 알려진다는 것은 장단점이 있을 수밖에 없습니다. 자칫 사람들의 관심이 과도하게 되어버리면 병원 일 자체에 지장이 생길 수도 있으니 말입니다. 그래서 정해인은 지금까지 가족에 대해서 잘 이야기를 하지 않았던 것으로 보입니다.

      

      

    이번 정해인의 걸어보고서를 통해서 정해인은 자연스럽게 가족 특히 아버지와 어머니에 대해서 오픈을 했습니다. 물론 완전히 오픈한 것은 아니지만 자신에 대해서 그리고 가족에 대해서 어느 정도는 오픈해도 괜찮겠다라고 하는 자신감을 가지게 된 것으로 보입니다. 정해인은 아시다시피 남자친구 캐릭터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당연히 정해인의 부모님 그리고 부모님의 직장에 대해서 사람들이 궁금해 하는 것은 어찌 보면 당연하다 하겠습니다.

    그러한 궁금증이 좋지 않은 결과로 이어지지 않도록 과도한 몰입만을 제어할 수만 있다면 말입니다. 정해인과 정해인 부모님은 모두 살아 있는 사람이며 인격을 가진 존재들입니다. 그리고 그들은 또한 각자의 일터가 있습니다. 정해인 아버지는 안과 병원을 운영하고 계시며 정해인 어머니 또한 병리과 의사로 재직중에 계신 것입니다. 그 말은 그들의 삶을 존중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정해인의 걸어보고서를 통해서 정해인의 일부를 더 알 수 있다는 것은 분명히 좋은 일이고 즐거운 일일 수 있지만 그 즐거움과 기쁨을 계속 누리기 위해서는 지킬 것은 지켜야만 할 것입니다. 폭발적인 관심 자체는 좋으나 그 관심이 좋지 않은 방향으로 왜곡되이 흐르지 않도록 해야만 할 것입니다. 최근 들어서 유명인들의 가슴 아픈 소식이 들려오는데 또다른 소식이 들리지만 않았으면 하는 소망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