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워너원 조작멤버 과도한 마녀사냥 안타까운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19. 12. 6. 00:40
    반응형

    더 이상 국민 프로듀서는 없습니다. 프로듀스101 시리즈 모두가 다 조작이었다고 밝히게 된 이상 프로듀스 101에 대한 진실함 그리고 신실성 또한 사라지게 되었습니다. 그리하여 아이오아이와 워너원까지 즉 프로듀스 101 초반에 있었던 두 팀에 대한 신뢰성마저도 이제는 깨져버리고 말았습니다. 그런데 이에 대해서 당연히 모든 아이오아이 그리고 워너원 멤버들도 다 비판을 받아야 한다고 혹은 비난을 들어야 한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처음 조작 멤버가 있다는 말이 나돌았을 때에는 아니 수사가 시작되기 이전에는 아이즈원의 일부 혹은 엑스원의 일부 멤버들만 조작 가능성이 있다라는 말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담당 PD와 제작진들이 수사 기관에 잡혀들어가게 되고 그들로 인해서 사실들이 들통이 나기 시작하자 아이즈원과 엑스원의 멤버들 전부를 처음부터 짠 것이라는 말들이 나오기 시작하였고 그로 인해서 이들 멤버들의 연예인으로서의 생명력은 끊어져버렸습니다.


        

    사실 지속적으로 수사기관을 통해서 누가 조작된 멤버였는지 혹은 누가 피해를 입고 탈락된 멤버였는지 하나씩 그 소속사와 이름은 나오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래서 일단은 아이오아이와 워너원 조작 멤버를 알려고 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이미 아이즈원과 엑스원은 더 이상 대중의 관심을 받기에는 늦어버렸습니다. 그들은 완벽히 조작 멤버라고 밝혀져 버렸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지금은 엑스원과 아이즈원은 그룹 해체가 어느 정도 진행이 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런데 이미 그룹이 해체가 되어서 연예인으로서 가수로서 활동을 하고 있는 워너원과 아이오아이의 멤버들은 어떻게 할까요. 당연히 모두가 다 연예계를 은퇴해야 한다라고 주장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물론 그렇게 말하는 사람들의 대부분의 마음을 이해 못하는 바는 아닙니다. 분명히 배신감이 들어서였을 것입니다.
        
    아직 어떠한 멤버가 조작된 멤버였는지 확정이 되기 이전에 비난의 목소리를 내는 것만큼 우려스러운 것은 없습니다. 이미 워너원 멤버 중 한 명은 과도한 악플로 인해서 우울증과 공황장애를 겪고 있고 활동중단까지 하고 있습니다. 그가 조작 멤버라고 하는 확실한 증거도 없는데 이미 마녀사냥에 들어간 것입니다. 일단은 기다려봐야만 합니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은 워너원이라는 이름을 달은 이상 아이오아이라는 이름을 달은 이상 무조건 연예계 퇴출을 해야 한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무죄 추정의 원칙에 대해서 한 번은 생각해볼 필요가 있다고 봅니다. 감정적으로 격양이 되어서 워너원 멤버들 그리고 아이오아이 멤버들을 조작 멤버라고 하는 것만큼 우려스러운 것은 없습니다. 그들의 잘못이 확인이 된 다음에 그들에게 퇴출을 요구해도 늦지 않습니다. 지금은 일단 기다리는 것이 맞다고 봅니다. 자칫 선의의 피해자가 나올 수 있으니 말입니다. 이미 많은 피해자를 양산하였지만 더 이상 피해자가 나오지 않았으면 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