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영하 선우은숙 이혼사유, 별거 후회하는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19. 12. 8. 02:38
    반응형

    최근 선우은숙이 MBN 예능 동치미에 나와서 과거 이영하와의 이야기를 풀어내고 있습니다. 처음 시작하는 것이 어렵지 사실 예능을 일단 하게 되면 그 안에서 에피소드를 풀어내는 것 자체는 그리 힘들지만은 않습니다. 사람들의 공감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이 그 전까지 응어리졌던 마음을 풀어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고 말입니다. 동치미에서 선우은숙이 이번에는 이영하와의 이혼한 결정적인 이유에 대해서 언급을 하였습니다.
          


    사실 사람이 사람을 만나고 연인이 되고 결혼을 하게 되는 그 모든 순간들은 그 당시에는 순조롭다고 생각할 수는 있지만 그러나 여러가지 운이 맞아야 할 정도로 상당히 어려운 일입니다. 둘 사이의 조금이라도 인연이 되지 않거나 오해가 생겨버리면 관계는 깨져버리고 그 깨져버린 관계는 거의 복구하기가 어려워 그것이 이별의 단초가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영하와 선우은숙의 결혼도 마찬가지였습니다.


    선우은숙이 이영하와의 이혼사유에 대해서 말했을 때에 처음에는 혹시 불륜이 아닌가라는 우려를 하기는 했습니다. 지금도 이영하에 대한 대중의 비판이 어느 정도 있는데 여기서 불륜이 선우은숙과의 이혼의 이유가 되어버리면 이영하에 대한 대중의 이미지 훼손은 돌이킬 수 없을 정도가 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선우은숙은 이영하의 여자 동료의 문제에서 이영하의 대처에 대해서 아쉽게 생각한 거였습니다.
        

      

      


    이영하의 여자 동료가 이영하와의 친한 사람과 가까워졌고 선우은숙은 그 문제의 여자 동료가 불륜을 저지른 사실을 알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렇다보니 이영하마저도 그 여자 동료의 좋지 않은 일들에 같이 엮이게 되었고 많은 시달림을 겪게 되었는데 이영하는 선우은숙에게 괜히 나서지 말아달라고 말하기만 하고 그 어떠한 해결도 하지 않으려고 한 것입니다. 그러한 이영하의 우유부단한 행동은 고스란히 선우은숙이 그 여자동료를 모함한 것으로 비쳐질 수밖에 없었습니다.
          
    그러한 이영하의 태도는 고스란히 선우은숙과의 부부관계가 균열이 생기는 것으로 이어져버렸고 과거의 서운한 점이 계속 고개를 들게 되는 바로 그 순간부터 이영하와 선우은숙은 같이 있을 수 없는 사이로 발전할 수밖에 없게 된 것입니다. 선우은숙이 가장 상처를 받았던 것은 당신 아내가 오해를 받고 있는데 남편이라는 사람이 아무 말도 하지 않는 것에 대한 서운함이었습니다. 결국 그것이 발단이 되어 별거를 하게 되었고 그것이 이혼으로 이어지게 된 것입니다.
        

     

      


    1년 반의 별거 생활은 이영하와 선우은숙의 관계를 결정적으로 깨지게 만들어버렸고 둘은 이영하의 제의로 인해서 이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선우은숙은 시간이 많이 흐른 뒤 지금에 와서 생각해보면 별거를 하지 않은 선택을 했을 가능성이 높다고 합니다. 결국 별거는 서로의 문제가 해결되는 단초가 된 것이 아니라 이혼을 하게 되는 결정적인 이유가 되었으니 말입니다. 그러나 시간은 지나갔고 지나간 시간은 복구가 되지 않습니다. 그렇게 이영하와 선우은숙은 이혼한 상태로 지금에 이르게 되었으니 말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