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김건모 장지연 프로포즈 미우새 승부수 거는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19. 12. 8. 19:46
    반응형

    미운우리새끼 즉 미우새에서 승부수를 걸었습니다. 김건모가 장지연에게 프로포즈를 하는 방송을 그대로 내보내기로 결정하였기 때문입니다. 최근 김건모와 관련된 의혹으로 시끄러운 상황 속에서 미우새에서는 선택을 해야만 했습니다. 이왕 이렇게 된 것 그냥 김건모 분량을 모두 드러내는 것이 좋지 않을까라는 고민을 분명히 했을 것입니다. 그러나 그렇게 하기에는 오히려 이 쪽이 더 위험부담이 큽니다.
       


    이제는 더 이상 일반인이라고 보기에는 여러모로 힘든 모벤저스는 그들 개인들끼리 사이가 좋습니다. 그렇다보니 토니안의 어머니는 토니안이 더 이상 미우새에 출연하지 않아도 계속 나오고 있습니다. 당연합니다. 토니안은 허지웅처럼 하차를 정식으로 하지 않았기 때문에 그를 내보내는 것을 내켜하지 않은 다른 어머니들의 요청이 분명히 있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지금도 이상민 어머니에 대한 다른 어머니들의 요청이 계속 있습니다.


    즉 미우새는 기본적으로 출연진 자체가 어머니들과 자녀들의 융합 공동체라 할 수 있습니다. 방송인과 비방송인의 연합 공동체라고 보기도 합니다. 그렇다보니 김건모의 의혹이 있었다고 하더라도 미우새 입장에서는 김건모 분량을 드러내게 되면 김건모 어머니에게 나오지 말라고 하는 것이나 다름이 없고 그것은 다른 어머니들도 그리 원하는 것이 아닙니다. 그렇기 때문에 오늘 김건모의 장지연에 대한 프로포즈 영상을 그대로 올리는 것이 더 낫다라고 판단했을 것입니다.
       

     

     


    일단 김건모는 모든 의혹에 대해서 완강히 부인하고 있습니다. 사실 미투운동이라는 것이 피해자라고 주장하는 사람들 외에 다른 사람들이 그러한 일이 있었다고 확인해주기가 힘듭니다. 워낙에 개인적인 상황 속에서 이뤄진 일들이기 때문에 사실인지 아닌지 거짓말을 한 것인지 아니면 진실만을 이야기한 것인지 확인할 수가 없습니다. 그렇다보니 대부분 미투운동은 진흙탕 싸움이 되기 마련입니다.
       
    김건모는 자신은 그러한 일이 없다고 주장하고 있고 강용석 변호사는 고소를 한다고 합니다. 김건모도 고소를 한다고 하니 양쪽 모두가 다 고소를 시전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러한 상황에서 아직 확실히 정죄가 된 것이 아닌데 개인적인 관계들이 촘촘히 엮여 있는 미우새에서 김건모의 분량을 드러낸다는 것은 자칫 김건모의 집안과 척을 지는 것 이상으로 미우새 자체가 그대로 막을 내릴 수도 있습니다.
        

     

     


    나중에 김건모와 관련된 의혹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그 때에 그대로 하차를 시키면 된다고 생각했을 것입니다. 무죄 추정의 원칙이 많이 사라진 지금 무조건 그를 퇴출시키는 것이 과연 방송의 정의와 맞는지에 대해서도 미우새는 충분히 고민을 했을 것입니다. 결국 미우새에서 김건모의 장지연에 대한 프로포즈를 그대로 방송할 것이라고 천명을 하였습니다. 어찌 되었든 전쟁은 내일부터이니 말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