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편애중계 김태진 밴드 연남동 덤앤더머 안타까운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19. 12. 11. 06:10
    반응형

    편애중계에서 밴드 내 귀에 도청장치의 전 멤버이자 밴드 연남동 덤앤더머 전 멤버였던 김태진이 출연했습니다. 이생망 즉 이번 생은 망했어 특집으로 나온 김태진은 나왔을 때부터 구부정한 몸에 매일 거의 누워 있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은 안타깝게 만들었습니다. 사실 그의 현재 모습을 보면 과거 아직 결혼하지 않았을 때의 조정치를 상상하게 만들었습니다. 조정치도 방송으로 인기를 얻기 이전에는 매일 누워 있다고 스스로를 표현하여 사람들을 경악스럽게 하였던 적이 있었습니다.
        


    기본적으로 편애중계 컨셉 자체가 축구팀인 안정환 김성주, 야구팀인 김제동 김병헌 농구팀인 붐 서장훈이 각자 응원하는 선수를 정해놓고 그 선수의 입장에서 그 선수만을 응원하는 캐스터와 해설자로 구성이 되었습니다. 사실 편애중계 자체의 메리트는 분명히 있는 것이 만약 이 예능이 대박이 나게 되면 MBC 입장에서는 올림픽이나 월드컵과 같은 국제적인 스포츠 행사에 이들을 그대로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이러한 편애중계에 나온 사람들은 당연히 대부분은 지지를 받아야 하는 사람들, 응원이 필요한 존재들입니다. 대부분은 지금 할 수 있는 일이 없거나 해야 하는 일이 있지만 그곳에서 대부분 인정을 받지 못하는 사람들입니다. 김태진도 그러한 사람들 중에 한 명입니다. 김태진은 스스로를 마이너스 인생이라고 평합니다. 먹는 것을 잘 먹어도 - 과거 무한도전에 출연했던 사람이기도 합니다 - 몸무게가 50킬로그램 근처를 왔다갔다 하고 있습니다.
        

     

      

     


    여기에 재정적인 부분도 일을 하는 것도 지금은 거의 하는 일이 없이 기타 레슨만 해서 마이너스 인생에 한 가지 항목을 더 추가하였습니다. 김태진은 편애중계에서 자신은 원래 어쿠스틱 밴드에 있었다고 하였습니다만 그는 록밴드 내귀에 도청장치에 있으면서 사이드로 황희진과 함께 어쿠스틱 밴드인 연남동 덤앤더머를 하면서 꽤 많은 노래들을 만들면서 대중의 관심을 받았드랬습니다.
        
    그러나 2018년도 5월에 같이 두 밴드 모두에서 활동하고 있었던 황희진이 술자리에서 강제추행을 하는 바람에 기소가 되었고 당연히 황희진은 내귀에 도청장치에서 빠지게 되었고 덩달아 김태진도 이유가 무엇인지 정확하게 알 수 없지만 밴드에서 같이 빠지게 되었으며 당연히 연남동 덤앤더머도 그대로 해체가 되어버렸던 것입니다. 말 그대로 지금은 김태진은 마이너스 인생으로서 아무것도 할 수 없는 상황이 되어버렸습니다.
         

     

     

     


    우리나라에서 유명인들 혹은 방송인들에 대한 중요한 척도 중 하나는 바로 군대 문제와 성과 관련된 범죄의 유무입니다. 그렇기에 황희진이 아무리 법적 처벌을 마치고 자숙을 끝내고 돌아온다고 하더라도 그가 다시 가수 활동을 하는 것에 대해서 대중이 용서를 해줄 가능성은 거의 없다고 하는 것이 맞을 것입니다. 즉 황희진과 함께하는 것만을 바란다면 김태진의 밴드는 거의 가능성이 없다고 봐야 할 것입니다.
       
    함께 일을 해야 하는 함께할 수 있는 유일한 지기라 할 수 있는 황희진이 그 자신의 잘못으로 인해서 방송에서 퇴출이 되고 밴드 내귀에 도청장치에서 나오게 되며 밴드 연남동 덤앤더머는 그대로 해체가 된 상황에서 김태진이 할 수 있는 것은 없었습니다. 물론 새로운 기회를 잡기만 하면 될 것 같기는 한데 편애중계에서 응원이 필요할 정도로 스스로의 삶에 대해서 망가졌다고 평할 정도로 너무나도 안타깝게도 몸도 정신도 좋지 않은 상태입니다.
        

     

     


    편애중계가 황희진이 아닌 김태진에게 온 것은 하나의 기회라 하겠습니다. 그가 다시 한 번 일어설 수 있도록 하는 중요한 기폭제가 될 수도 있다고 봅니다. 김태진은 실력이 없어서가 아니라 주변에 사람이 없어서 다시 밴드로서 일어설 수 없는 것이기에 이번에 다시 기회를 잡아서 연남동 덤앤더머 시즌2를 만들 수도 있는 것이니 말입니다. 아무쪼록 새롭게 일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얻었으면 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