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백지영 동상이몽2 고정MC 가능한 이유
    Commercial Media 2017.08.14 22:28

    동상이몽2가 고정편성 확정이 되었습니다. 그런데 대부분의 시청자들은 원래 이 프로그램 고정 아니었어라는 생각을 했었을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그러나 동상이몽 시즌1은 유재석이 출연하였기에 바로 고정이 될 수 있었다고 생각이 됩니다. 대부분의 방송은 그 MC가 김구라라 하더라도 고정 편성을 바로 시키기에는 위험부담이 크기 때문에 파일럿 형식으로 만들게 됩니다. 당연히 동상이몽2도 파일럿 식으로 예능을 만들었고 이번에 고정 편성이 확정이 된 것뿐입니다.
        


    동상이몽2가 고정편성이 확정된 이유는 역시나 시청률과 화제성 모두가 합격점을 받아서이기 때문이라고 생각됩니다. 방송국은 결국 화제성이 얼마나 있느냐 그리고 시청률이 얼마나 되느냐로 프로그램을 날리느냐 아니면 고정 편성 하느냐를 결정하게 됩니다. 그러한 의미에서 동상이몽2 제작진은 추자현과 우블리 아니 우효광 커플에게 감사 인사를 해야할 지경입니다. 추자현 우효광 커플로 인해서 화제성이 충분히 높아졌기 때문입니다.

          

    추자현 우효광 커플은 연상연하 커플로 유명한데 이번에 스페셜 MC로 들어오게 된 백지영 정석원 커플 또한 연상연하 커플입니다. 즉 추자현과 가장 죽이 잘 맞을만한 MC가 들어왔다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사실 스페셜MC 체제는 미운우리새끼에서 배우 한혜진이 빠지게 되자 임시적으로 만든 것인데 이 스페셜 MC체제가 시청자들에게 호평을 얻게 되면서 동상이몽2에서도 스페셜 MC 체제를 유지하는 것 같습니다.
       

     

     


    물론 스페셜MC를 계속 들이다가 괜찮은 MC를 찾으면 그를 고정 MC로 두는 것 자체가 그리 특별한 일이 아니기 때문에 일단은 미운우리새끼도 동상이몽2도 스페셜MC 체제를 유지할 것 같습니다. 백지영은 출산 이후에 처음으로 방송에 출연하는 것이기 때문에 입담도 좋은 그녀의 활약이 기대가 됩니다. 그녀는 지를 때 지르고 조심할 때 조심하는 스타일이기에 - 즉 예능감이 좋기 때문에 - 방송에 게스트로서 혹은 MC로서 꽤 괜찮은 방송인입니다.
      
    가수로서도 활약이 대단하지만 예능인으로서도 활약을 할 수 있는 존재이기에 고정 MC 자리도 충분히 노려볼만 하다고 생각합니다. 그 이유 중 가장 큰 것은 역시나 현재 동상이몽의 MC인 서장훈 김구라는 이혼을 한 상태이기도 하고 또한 남자들이기에 여자들의 심리에 대해서 제대로 알지 못하다보니 여자들의 생각에 대해서는 스페셜 MC로 여자가 나온다든지 아니면 추자현이 돕는 방식으로 알아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예능감이 충분히 출중한 백지영이 스페셜MC로서 자신의 존재감을 확실히 어필하고 서장훈과 김구라를 잡을 수 있는 매력을 보여줄 수만 있다면 충분히 이후에 백지영이 고정으로도 들어올 수 있다고 생각됩니다. 어차피 출산 이후에 새롭게 방송 활동을 시작하는 것이기에 고정 편성이 된 예능 프로그램이 백지영에게는 없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렇기에 이번에 백지영이 마음만 먹고 잘 하는 모습을 보여주면 충분히 그녀와 김구라, 서장훈의 3MC 체제를 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댓글 0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