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홍잠언 항구의 남자 미스터 트롯 우려스러운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20. 1. 3. 09:23
    반응형

    기회의 땅 미스터 트롯에 홍잠언, 정동영, 장영우와 같은 어린 친구들도 속속들이 도착하고 있습니다. 솔직히 미스 트롯은 처음 시작할 때에 이 정도 대박일 줄은 예상하지 못하였기에 지금 인기가 있는 송가인, 홍자와 같은 수상자들만 기억이 되고 있지만 이미 미스 트롯의 성공으로 인해서 미스터 트롯은 출연할 수 있는 사람은 모두 출연하고자 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이 정도의 관심이라고 한다면 우승자가 아니라 하더라도 임팩트 있는 무대를 보여주기만 해도 적어도 행사 무대에서는 한 단계 등급 업그레이드가 충분히 있을 수 있다고 봅니다. 그렇지만 이렇게 사람들의 관심이 모이게 되면 그에 따라서 돈도 모이게 되고 돈이 모이게 되면 자칫 출연자들을 상대로 해서 부적절한 접근들이 나올 수 있습니다. 특히나 항구의 남자를 부른 홍잠언 친구의 경우 나이가 이제 아홉 살 정도밖에 되지 않습니다.


         
    그렇다보니 부모님들이 케어를 해주면서 그 아이를 트로트 가수로 키워야만 하는데 그것이 만만치가 않습니다. 부모님들도 부적절한 접근을 하는 모든 사람들을 일일히 확인해서 그들 중에 믿을 수 있는 사람들을 찾아내기가 힘이 들고 자칫 홍잠언 친구가 나오기 조금 더 있게 되면 그에게 엄청난 대시들이 들어올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오롯이 홍잠언 친구가 겪어야 하는 성장통 그 이상의 문제를 일으키게 될 것입니다.
         

      

      


    이는 마치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하고 있는 어린 친구들이 겪을 수 있는 문제와 비슷하지만 그 정도는 더 심해질 수 있습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샘 해밍턴의 아이들을 보고 싶어서 초인종을 누르는 사람들이 많이 있는 것으로 인해서 샘 해밍턴이 많이 힘들어하는데 문제는 항구의 남자를 부른 홍잠언 친구의 경우에는 그로 인해서 행사비를 기하급수적으로 얻어낼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이것은 오롯이 홍잠언 친구에 대한 대중의 관심으로 인한 자연스러운 과정이기 때문에 미스터 트롯에 참가한 홍잠언 친구는 이후에 있을 수없이 많은 난관을 보통의 다른 또래의 친구들보다도 더 심하게 당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에 K팝스타의 경우에는 너무 어린 친구의 경우 그 아이들을 보호하기 위해서 일정 수준 이상의 등급이 되면 그를 떨어뜨리는 것으로 해서 다음 기회를 주게 합니다.
         

     

      


    항구의 남자 홍잠언 친구는 결국 수상을 받지 못할 가능성이 큽니다. 홍잠언 친구의 실력 그리고 그의 스타성으로 인해서 아홉 살이 버티기에는 세상이 더 참혹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에 그가 분명히 실력이 좋고 노랫소리가 좋은 것은 사실이지만 그가 더 높은 무대로 올라가기에는 너무 위험하기 때문에 미스터 트롯에서는 적절한 선에서 그를 떨어뜨리는 결정을 할 가능성이 큽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