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신인선 신기남 아들 미스터트롯, 루머 안타까운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20. 1. 10. 00:18
    반응형

    열린우리당 국회의원이었던 신기남 의원의 아들 신인선 가수가 미스터트롯에 출연하였습니다. 사실 미스터트롯에는 정말로 다양한 사람들이 출연하고 있습니다. 미스터트롯은 지금 가장 핫한 오디션 프로그램 중 하나이며 실제로는 가장 핫한 예능 중 하나이기 때문에 예능에 나오기를 원하는 사람들은 미스터트롯을 이용하기도 합니다. 조금 과장을 한다면 미스터트롯은 마치 복면가왕이나 슈가맨과 같은 스타일의 예능이라 할 수 있습니다.
        


    노래라는 형식을 취했지만 결국은 대중에게 홍보를 할 수 있는 예능이기에 그것도 10대부터 80대까지 모든 세대의 사람들에게 자신을 알릴 수 있는 기회를 줄 수 있기에 많은 사람들이 미스터트롯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심지어 1회전에서 탈락한다고 하더라도 시청자에게 이미 인상이 깊이 박혀 있으면 손해보는 장사가 아닙니다. 그렇게 생각한다면 당연히 많은 방송인들이 출연하려고 하는 것이 특별한 일이 아닐 수 있습니다.


         
    신기남 의원의 아들 신인선은 현역으로 출연했습니다. 즉 지금도 충분히 가수로서 활동을 하고 있는 것입니다. 그러나 그는 아버지가 친일이라고 하는 편견을 받고 있으며 아버지에게 도움을 받아서 가수 활동을 하는 것이 아니냐라고 하는 루머에 휩싸이기도 하였습니다. 신인선의 입장에서는 분명히 사랑스러운 아버지고 존경스러운 아버지인데 아버지가 그러한 루머에 휩싸이고 자신 또한 같은 편견에 휩싸이는 것에 대해서 고민이 될 수밖에 없습니다.
       

     

      


    과거 신기남의 조상 중에 친일을 했던 사람이 있었다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러나 신기남 의원은 의정활동을 할 때에 친일과 거리가 먼 입법 활동을 하였습니다. 그렇기에 신기남 의원을 친일 루머로 비난하는 것은 정도에 지나친 행동이며 더 나아가 맞지 않는 행동이기도 합니다. 아들인 신인선은 아버지를 위해서 그리고 자신에게 편견을 들이대는 사람들에게 자신이 누구인지를 밝히기 위해서 미스터트롯에 출연하였습니다.
        
    신기남 아들 신인선은 봣냐고라고 하는 노래를 불렀습니다. 그 노래는 연인에게 자신은 한 번도 다른 여자를 만난 적이 없는데 왜 자신이 다른 여자를 만난다고 생각하냐고 항변하는 내용의 가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마치 아버지 신기남이 받고 있는 편견, 그리고 자신이 받고 있는 루머에 대해서 사람들에게 대중에게 자신은 그리고 자신의 아버지인 신기남은 절대로 그러한 사람이 아니라고 주장하고 있는 것처럼 느껴졌습니다.
        

     

      


    과거 신기남 전 의원은 천신정이라는 말을 들을 정도로 천정배 의원, 정동영 의원과 함께 급진적인 개혁파의 일원으로서 활동을 하였습니다. 그러나 이제는 더 이상 정치 일선에 나서지는 않고 있습니다. 이제는 신기남 전 의원은 신인선의 아버지로서 불려지기를 원하고 있습니다. 더 이상 루머도, 편견도 없는 세상 속에서 말입니다. 그렇기에 신인선은 아버지의 이름으로 노래를 부를 수밖에 없는 것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