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정정아 임흥규 행복하길 바라는 이유
    Commercial Media 2017.08.27 22:38

    화촉을 밝혔습니다. 결혼을 하겠다는 의지로 그들은 하나가 되었습니다. 그들의 결혼에 많은 사람들이 축복을 나눕니다. 그들의 결혼을 진심으로 축복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것은 그들의 결혼이 정말로 힘들게 결정되었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서로가 서로를 아끼며 사랑하였다고 스스로 밝혔습니다. 물론 서로가 다를 수밖에 없고 서로가 서로에게 이견이 생길 수도 있겠지만 그러나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서로를 아끼겠다고 함께하겠다고 많은 사람들 앞에서 밝혔습니다.
        


    사람의 생각이 변하고 바뀌기가 정말로 힘이 듭니다. 정정아의 아버지가 정정아가 아나콘다에 물렸을 때 했던 행동들은 아버지가 딸을 생각하는 마음을 표현한 것이지만 그러나 딸의 마음을 보다듬기보다는 세상에 딸이 끼친 해악이 있다라고 생각하고 그 사람들에게 미안함을 표현하였습니다. 딸을 위하는 마음이 극심하였지만 정작 딸을 아껴주지 못해 딸은 상처를 받을 수밖에 없었습니다. 피해는 정정아가 당했는데 방송에 나오지 못하게 되었는데 아버지마저 그녀에게 상처를 준 것입니다.

          

    방송이 나오지도 못하고, 가족에게 배신당한 느낌을 가지게 된 정정아는 정말로 힘든 삶을 살아갈 수밖에 없었습니다. 단순히 돈이 있고 없고가 아니라 가족에게 아버지에게 배신당했다는 느낌으로 살아가는 것이기에 그녀는 더욱 마음이 아팠고 더욱 힘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그 누구도 믿을 수 없었으며 삶을 살아가는 동안 그 마음 안에 응어리진 것을 해결할 수 없었습니다. 다큐 프로그램에 나와서 아버지와 그 문제에 대해서 이야기하지 않았다면 정말로 힘들었을 것입니다.
       

     

     


    그리고 정말 오랜만에 방송에 출연하기 시작하였고 다큐 프로그램부터 시작하여 런닝맨까지 여러 프로그램에서 다시 한 번 일어서기 위해서 자신이 잘못하지 않은 것으로 인해서 이전에 피해를 보았다면 이제는 자신의 노력으로 다시 한 번 앞으로 나아가기 위해서 정정아는 정말로 열심히 노력하였습니다. 그런데 비디오스타에 출연했던 정정아가 자신이 결혼할 상대자에 대해서 이야기를 합니다. 그리고 나중에 밝혀졌지만 이름이 임흥규인 남자친구는 그녀를 정말로 아껴준다고 합니다.
       
    물론 그도 사람인지라 그리고 정정아도 사람인지라 서로가 서로를 아껴주기보다는 핀트가 어긋날 때도 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임흥규도 그럼에도 불구하고 정정아도 서로가 가장 중요하기 때문에 서로를 사랑하는 마음이 가장 크기 때문에 정정아는 많은 사람들의 사랑 속에서, 많은 사람들의 축복 속에서 결혼을 하게 되었고 그녀와 함께하는 임흥규는 그녀를 행복하게 만들어주겠다는 약속을 하며 결혼에 임했습니다.
      

     

     


    유재석이 사회를 보고 강하늘이 축가를 부릅니다. 그리고 많은 사람들이 정정아의 결혼에 관심을 가지며 정말로 그리고 진정으로 그녀가 행복해지기를 더 이상 아픔을 겪지 않기를, 더 많이 힘들어지지 않기를 진심으로 바라고 있습니다. 사람이 사람을 사랑한다는 것, 사람이 사람을 아낀다는 것은 비단 그 사람이 친인이나 지인이 아닐 때도 가능하다고 봅니다. 지금도 많은 사람들이 정정아의 이름을 찾으며 그녀의 결혼에 진심으로 축하하는 것은 그녀의 아픈 지난 날의 모습을 알고 있기 때문일 것입니다.      

    댓글 0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