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하이라이트 공식입장 이기광 조작 루머 안타까운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20. 7. 2. 02:41
    반응형

    하이라이트 소속사인 어라운드어스엔터테인먼트에서 공식입장을 통해서 이기광 차트 조작 루머에 대해서 법적 대응 상황을 공개하였습니다. 사실 하이라이트에서 공식입장을 통해서 이기광의 차트 조작 루머에 대해서 이 정도까지 할 수밖에 없었던 것은 결국 정치 싸움에 갑작스럽게 그리고 뜬금없이 이기광의 이름이 들어갔기 때문입니다. 그로 인해서 피해가 극심해진 것이라고 보는 것이 맞을 것입니다.
          


    하이라이트에서 공식입장을 통해서 발표한 것에 따르면 지난 4월 국민의당 김근태 비례대표 후보가 이기광의 음원 사재기 의혹을 제기하였습니다. 총선이 시작되면 모든 정치인들이 자신들을 어필하기 위해서 무엇이든 하게 됩니다. 그런데 아시다시피 당시에도 그리고 그 이후에도 김근태 비례대표 후보는 그 어떤 증거도 내밀지 못하였습니다. 사실 내밀 필요도 없었던 것입니다.


         
    김근태 비례대표 후보와 같은 정치인에게 필요한 것은 오로지 정치적 자산 즉 사람들의 관심, 인지도, 화제성이었기 때문에 일단 의혹과 루머를 말하고 그대로 넘어가면 그만이었기 때문입니다. 그렇지만 하이라이트에서 공식입장을 통해서 밝힌 것처럼 그 이후에 아티스트 이기광의 차트조작 루머로 인해서 이기광과 하이라이트 모두는 상당한 피해를 입고 있으며 그 피해는 현재진행형입니다.
          

       

      


    김근태 비례대표의 의혹 발표에 이어서 최근까지도 악플러들은 여러 인터넷 매체를 통해서 이기광의 차트 조작 루머를 퍼뜨리고 있으며 그들은 그 어떤 증거도 없이 이기광의 명예를 훼손하고 있습니다. 그 어떤 증거도 사실 필요 없다고 생각하는 것이 바로 그 악플러들인데 결국 그들은 자신들이 원하는 케이스가 진실이라고 무조건 믿고 싶어하는 사람들이기 때문입니다.
         
    최근 들어서 하이라이트는 윤두준의 합류로 새롭게 활동들을 만들어가고 있지만 그러나 이기광의 차트 조작 루머로 인해서 그 활동마저도 상당히 힘든 상태입니다. 결국 하이라이트는 공식입장을 통해서 악플러들에 대한 단호한 법적대응을 공개함으로서 하이라이트의 활동 자체의 추진력을 얻으려고 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그러한 하이라이트의 현재 공식입장은 충분히 이해가 될만 하며 그들로서는 할 수 있는 법적대응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과거에는 아이돌 그룹과 같은 유명인들이 악플러들에 대해서 법적대응을 한다는 것 자체가 그리고 그것을 하이라이트와 같이 공식입장을 통해서 공개한다는 것 자체가 상당히 부담스러운 일이었지만 이제는 전혀 달라졌습니다. 오히려 하이라이트의 공식입장이 지금 대다수의 유명인들 그리고 연예인들의 스탠스라 할 수 있으며 그것이 그들 자신을 살리는 길이며 인터넷을 일정 부분 정화하는데 필요한 길이라 할 수 있씁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