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오대환 주의당부 사진 도용 안타까운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20. 7. 8. 07:13
    반응형

    오대환 배우가 사진 도용과 관련하여 주의당부를 요청하였습니다. 배우로서 인상적인 활약을 하고 있으며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오대환 배우가 대중성이 있는 방송인이라고 하면 누구든지 피해를 입을 수 있는 그러한 불법적인 일에 이용을 당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오대환 배우는 그러한 일들로 인해서 다른 피해자가 나오지 않도록 사진도용에 대한 주의당부를 요청하게 된 것입니다.
             


    오대환 배우는 지난 7일 인스타그램에 자신의 사진이 도용된 SNS 입소문 광고의 캡쳐본 올리고 주의당부를 요청하였습니다. 말로만 듣던 사기 자신한테도 일어났다고 하면서 다른 피해자가 없기를 모두 조심하였으면 좋겠다고 글을 올린 것입니다. 그가 올린 캡쳐본에 따르면 그의 사진이 도용이 된 것을 확인할 수가 있었습니다. 정말 오대환 배우가 동의한 것처럼 입소문 광고가 떴다는 것을 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확인을 할 수가 있었습니다.


         
    사실 유명인들은 생각한 것 이상으로 사진 도용을 당하고 그로 인해서 불의의 피해를 받기도 합니다. 오대환 배우가 주의당부를 요청한 것이 특이한 일도 아니겨 도에 지나친 일도 아닌 것이 얼마든지 오대환 배우의 이름을 믿고 그로 인해서 대출을 하거나 돈을 입금을 하는 경우도 상당히 많이 있기 때문에 오대환 배우로서는 어떻게든 다른 피해자가 나오지 않도록 주의당부를 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사진 도용과 같은 범죄는 처벌을 받아야 하지만 그러나 그 중간에 피해를 보는 사람들의 입장에서는 오대환 배우를 원망할 수도 있는 노릇이기에 여러모로 안타까운 것이 사실입니다. 오대환 배우의 주의당부 요청의 이유는 바로 이 때문이라 볼 수 있습니다. 방송인이라는 위치 그리고 사람들에게 이름이 알려졌다고 하는 인지도 이러한 것들이 늘어나고 사람들이 더 많이 그를 알아보는 대중성이 있는 배우로 거듭나는 것은 분명히 오대환 배우로서는 좋은 일입니다.
              
    그러나 오대환 배우가 더 큰 배우로서 성장하고 거듭날 수록 그의 대중성을 이용해서 돈을 벌기 위해서 노력하는 사람들은 의외로 많이 있습니다. 그리고 그 노력은 대부분 불법적인 것이고 그 불법적인 것을 지속적으로 찾아내기란 그리 쉬운 일이 아닙니다. 그래서 오대환 배우로서는 찾아낼 수 있는 것 혹은 자신에게 연락이 오고 문의가 오는 것들 중에서 분명히 불법적인 것에 대해서는 법적 처벌을 요청할 것입니다.
         

      

      


    그러나 또한 오대환 배우로서는 피해자가 생길 수 있는 부분에 대해서는 주의당부를 하고 사진 도용에 대해서는 엄정한 대처를 하는 것 외에는 방법이 없다고 볼 수 있습니다. 여러 드라마에서 비중 있는 조연으로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매니저와 나와서 진솔한 모습을 보여줘서 호감도가 증가하고 있는 오대환 배우로서는 지금이 좋은 기회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오대환 배우를 이용하려고 하는 사람들 또한 같은 생각을 할 수도 있습니다.
            
    그렇기에 사진도용을 하고 오대환 배우로서는 주의당부를 요청하는 것 외에는 방법이 없습니다. 얼마든지 오대환 배우 모르게 불법적인 일에 오대환 배우의 사진을 도용하는 일이 계속 있을 수밖에 없으니 말입니다. 사실 많은 다른 피해자들이 유명인의 이름값을 너무 믿는 경우가 또한 많이 있습니다. 유명인이니까 거짓말을 하지 않겠지라고 생각하기보다는 사진도용의 위험이 있을 수 있다는 것을 항상 인지해야만 할 것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