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제시 이효리 콜라보 명민한 선택인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20. 7. 29. 12:33

     

     

    제시와 이효리가 제시의 뮤직비디오에서 콜라보를 하게 되었습니다. 즉 이효리가 제시의 신곡인 눈누난나 뮤직비디오에 깜짝 등장하게 된 것입니다. 제시와 이효리의 콜라보로 유명하게 된 제시의 신곡 눈누난나는 오는 30일 오후 여섯 시에 주요 음원사이트에 발매가 됩니다. 이렇게 생각하면 놀면뭐하니의 새로운 프로젝트가 될 가능성이 높은 가칭 환불원정대의 한 틀이 생겼다고 봐도 무방합니다.
          


    놀면뭐하니를 통해서 현재 이효리는 새롭게 기대를 받고 있습니다. 이효리가 참여한 싹쓰리가 주요 음원사이트에서 1위를 하고 있으며 심지어 롱런을 하고도 있습니다. 이에 대해서 일부 가요계에서는 불필요한 견제를 하고 있지만 그러나 수익이 될 수 있다고 한다면 그러면서 대중의 선택을 받을 수 있다고 한다면 그것이 불법이 아닌 경우에는 오히려 인정을 받아야 하는 것이 당연합니다.


         
    특히나 놀면뭐하니에서 싹쓰리와 같은 프로젝트가 이전에 없었던 것이 아니며 무한도전이나 다른 예능에서도 지속적으로 음원을 낼 수 있는 프로젝트를 만들었습니다. 특히나 프로듀스101과 같은 오디션 프로젝트도 있어왔고 말입니다. 결국 놀면뭐하니 싹쓰리 프로젝트는 음원을 낼 수 있는 또 하나의 창구라고 생각하면 그만인 것입니다. 싹쓰리의 활동은 이번 여름 혹은 8월달 중반이면 끝이 날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렇다면 그 이후 활동도 놀면뭐하니는 고민을 할 필요가 있습니다.
            

        

      


    제시와 이효리의 콜라보 그리고 그곳에 엄정화와 마마무의 화사까지 영입이 완료가 되고 매니저로 유재석이 함께하게 된다면 말 그대로 환불원정대라고 하는 실질적인 놀면뭐하니 다음 프로젝트가 결성이 될 수 있다 하겠습니다. 환불원정대라는 가칭이 붙은 것은 팬들이 붙여 준 것이며 놀면뭐하니에서는 군불만 피우고 있을 뿐 확실하게 제시 이효리, 엄정화와 마마무 화사의 콜라보를 확실하게 선언한 것이 아닙니다.
         
    그러나 만약 된다면 싹쓰리에 이어서 연타석 홈런을 칠 수 있는 기회라고 봐도 무방하다 하겠습니다. 그러한 측면에서 제시의 이번 신곡 눈누난나의 뮤직비디오에 이효리를 초대한 것 그리고 이효리가 함께 참여하게 된 것은 신의 한 수 혹은 명민한 선택이라 볼 수 있습니다. 일단 대중에게 이슈가 되고 인지도를 확보하게 되면 놀면뭐하니에서 엄정화, 마마무 화사, 제시 이효리 콜라보인 환불원정대도 충분히 좋은 기획안으로 살아남을 수 있다고 봅니다.
        

       

       


    기본적으로 놀면뭐하니는 김태호 피디와 유재석의 협력 예능입니다. 그렇기에 유재석이 서브로 내려가서 매니저로서 활동을 해야만 하는 환불원정대를 런칭시키기 위해서는 김태호 피디와 유재석 모두에게 인정을 받아야 한다는 것입니다. 그렇기에 엄정화와 마마무 화사를 불러들이기 이전에 제시와 이효리의 콜라보를 보여주고 그것을 통해서 이미지를 그리는 것이 완성이 되기만 한다면 분명히 놀면뭐하니에서도 이에 대해서 적극 추진할 수 있다고 봅니다.

     

     

    댓글 0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