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양준일 계약체결 프로덕션 이황 선택 결정적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20. 7. 30. 16:07
    반응형

    가수 양준일이 프로덕션이황과 메니지먼트 계약체결을 하였다고 합니다. 최근 비디오스타를 통해서 이전에 있었던 여러 루머에 대해서 특히 사생활과 관련한 루머에 대해서 가감없이 속내를 말한 양준일은 다시 한 번 도약을 하기 위해서 프로덕션 이황과 계약체결을 한 것입니다. 사실 지금 양준일은 주식회사 엑스비의 대표로 있습니다. 그렇기에 굳이 메니지먼트를 새롭게 계약체결할 이유는 없습니다.
               


    양준일에 대한 대중의 관심과 기대는 양준일이 생각한 것 이상으로 많습니다. 그러나 작년부터 올해까지 크고 작은 의혹과 루머 그리고 논란들이 있었고 그로 인해서 양준일 본인도 많이 지쳐하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그런데 이번에 양준일이 주식회사 엑스비 대표로 있으면서 새롭게 프로덕션 이황과 메니지먼트 계약체결을 하는 것을 통해서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그러나 양준일이 대표로 있는 주식회사 엑스비와 프로덕션 이황이 전략적 제휴 관계를 협약하고 주식회사 엑스비는 양준일씨의 음방 제작 및 프로덕션, 프로덕션이황은 그에 따른 매니지먼트 및 음반 홍보와 프로모션을 담당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양준일의 일생은 상당히 드라마틱합니다. 1990년대 초반에 화려하게 데뷔를 하였지만 그를 이해할 수 있는 실력이 우리나라 가요계 그리고 우리나라 국민에게는 없어서 그를 이해하지 못하였고 그를 오히려 버려버렸습니다.
           

      

      


    그리고 이후에 2000년대에도 다시 한 번 복귀를 하였지만 그렇게 눈에 띄지를 못했지만 결국 지난 2019년 12월 슈가맨3에 출연을 하게 되었고 탑골GD라는 별명과 함께 화려하게 복귀를 하는데 성공하였습니다. 그러한 그가 주식회사 엑스비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프로덕션이황과 계약체결을 선택한 결정적 이유는 따로 있습니다. 사실 양준일의 음반 홍보와 프로모션과 같은 것들은 양준일의 자유로움 혹은 그만의 새로움을 전달하는 것과 별로 상관이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오히려 양준일과 새롭게 계약체결을 한 프로덕션 이황의 도움이 중요하게 작용할 수 있다고 봅니다. 프로덕션 이황은 김경호의 메니지먼트사로 유명하기 때문에 홍보부터 시작하여 프로모션까지 충분히 많은 실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양준일의 지난해부터 올해까지의 데뷔를 하고 지속적으로 방송활동을 하는 것을 보면서 다른 복귀 방송인들에 비해서는 충분히 잘해주고 있기는 하지만 그의 자유로움과 지금의 시대와 잘 맞지 않는 것 또한 사실입니다.
             

      

      


    그렇기에 메니지먼트를 하는 기획사 측에서 조금은 더 신경을 써줄 필요가 있었습니다. 그러나 지금까지는 오로지 양준일이 해명을 하는 것으로 이 모든 것을 끝내려고 하는 모습이 많이 나타나고 있는데 이번에 프로덕션 이황 측에서 많은 도움을 줌으로 해서 양준일의 복귀 이후의 가수 활동 그리고 음반 활동이 조금은 더 매끄럽게 진행이 되었으면 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