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심희섭 법적대응 악플러 대응 안타까운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20. 8. 6. 01:02
    반응형

    배우 심희섭의 소속사가 악플러들에 대해서 법적대응을 하겠다고 나섰습니다. 심희섭의 소속사인 엔앤엔웍스는 지난 5일 배우 심희섭과 관련하여 허위 사실 및 악의적인 비방 등이 포함된 게시물이 무분별하게 발생하고 악성 루머로 인해서 현재 배우 심희섭이 받는 정신적 피해가 심각한 상태로 이어지고 있기에 법적대응을 할 수밖에 없다고 공식입장을 밝혔습니다.
        


    인터넷이라는 공간은 무한한 우주와도 같습니다. 그 안에 많은 것들이 들어가 있을 수도 있지만 그 안에서 많은 것들을 할 수도 있습니다. 그렇다보니 인터넷 내에서 일부 사람들은 그들 스스로가 불법을 행하면서 악플러로서 활동을 하며 다른 사람들 특히 심희섭 배우와 같은 유명인들을 상대로 하여 악성 루머를 퍼뜨리고 허위 사실을 퍼뜨리는 경우가 상당히 많이 있습니다.

     

            

     

    그들은 그 안에서 자신의 익명성이 보장이 되기 때문에 너무나도 당연스럽게 과거에 그러했던 것처럼 지금도 불법을 저지르고 타인에게 상처를 주는 일들에 대해서 너무나도 간단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심희섭 배우의 소속사는 법적대응을 말하면서 그들을 용서하지 않겠다고 선언하였습니다. 허위 사실 유포와 악성 루머 확산에 대해서 선처가 없으며 합의 또한 없을 것이라고 언급하였습니다.
          


    심희섭 배우의 소속사에서 법적대응을 하는 것처럼 김희철이나 그 외 많은 사람들이 법적대응에 바로 들어가는 이유는 악플러들은 절대로 변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용서를 해주더라도 자신들이 잘못했다라는 것 자체를 이해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법적 조치들 즉 심희섭 배우의 소속사에서 법적대응을 하는 것처럼 악플러들에게 벌금을 물리거나 더 나아가 징역형을 살 수 있는 방안들을 입법을 통해서 만들어야 합니다. 
             
    또한 사법부에서 이에 대해서 적극적으로 활용을 하여 행정부에서 집행을 하도록 해야 할 것입니다. 심희섭 배우와 같은 유명인들은 악플러들의 표적이 되며 그로 인해서 많은 고통과 심리적 타격을 받을 수밖에 없습니다. 악플러들은 자신들이 공격하는 것 그 자체가 얼마나 위법한 일인지, 문제가 있는 것인지 전혀 이해하지 못하고, 인지하지 않고 있으며 그로 인해서 법적조치들 즉 심희섭 배우의 소속사처럼 법적대응을 하게 되면 그에 대해서 하소연만 늘어놓거나 도망가려고만 하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심희섭 배우의 소속사에서 악플러에 대해서 적극적으로 합의 없고, 선처 없다고 대응하는 것은 당연하다 하겠습니다. 다만 악플러들은 절대로 변하지 않을 것이기에 그들의 존재 자체가 안타까울 뿐입니다. 심희섭 배우의 소속사에서 법적대응을 하는 것 그 자체는 당연하며 앞에서도 언급한 것처럼 법적으로도 엄혹히 이 문제를 다스려야만 할 것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