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김영희 결혼발표 윤승열 쓴소리 안타까운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20. 9. 20. 15:56
    반응형

    개그우먼 김영희가 윤승열 전 야구선수와 결혼을 하겠다고 발표를 하였습니다. 개그우먼 김영희의 결혼발표는 상당히 전격적으로 나왔는데 특히나 둘 사이의 결혼에 대해서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갖는 것은 김영희의 나이가 서른일곱이고 그와 결혼을 하게 된 윤승열 전 야구선수의 나이가 스물일곱이기 때문입니다. 즉 둘은 나이가 열 살 차이가 나는 부부가 되는 셈입니다.
             


    김영희는 결혼발표를 하면서 윤승열 전 야구선수에 대해서 힘들 때 자신의 옆을 지켜줬던 긍정적이고 밝은 사람이라고 소개하였습니다. 사실 김영희는 과거부터 지금까지 여러 논란에 휩싸이면서 제대로 개그우먼 생활을 하기가 힘이 들었습니다. 그러한 김영희가 결혼발표를 할 정도로 윤승열 전 야구선수는 김영희에게 소중한 사람이며 소중한 사람이 될 계획인 사람이기도 합니다.

     

     

     

    김영희에 대해서 비난의 목소리를 높이는 사람들이 과거에만 있는 것은 아닙니다. 결혼발표를 한 지금도 김영희에 대해서 비호감이라고 말하는 사람들 또한 많이 있는 것 또한 사실입니다. 그렇기에 김영희는 누군가를 새롭게 맞아들인다는 것이 부담스러울 수도 있습니다. 사실 김영희가 방송에서 여러 논란이 될만한 말들을 하고 부적절하고 부주의한 말들을 했던 것 또한 사실이기는 하지만 무조건 김영희를 비난하기에는 김영희 본인의 삶이 있기 때문에 안타까웠던 것이 사실입니다.
        


    특히나 이번 김영희의 결혼발표는 김영희로서는 자신의 삶의 전기를 마련하고자 그리고 사랑하는 사람인 윤승열 야구선수와 함께하고자 마련하게 된 소중한 기회이기도 하지만 선택이기도 합니다. 그러한 선택에 대해서 응원과 지지를 하는 것이 당연한 도리이며 굳이 그러한 도리를 실현시키지 않겠다고 하면 그냥 지나치면 그만입니다. 그러나 인터넷 내에서는 자신의 정의를 지키고자 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들의 무소불위한 인터넷 내의 권력은 많은 사람들을 아프게 함에도 그것이 당연한 도덕적 결과로 이어지는 것이기에 굳이 상관이 없다고 생각하는 경우도 많이 있습니다. 김영희가 결혼발표를 하고 윤승열 전 야구선수와 내년에 결혼을 한다고 말을 하는 것은 사생활에 대해서 언급을 하고 그것에 대해서 대중에게 자신을 내놓는 하나의 과정일 뿐입니다. 김영희가 잘못한 것이 있다고 한다면 그에 대해서 적절하게 이야기하면 그만입니다.
        


    김영희라는 인격체의 모든 것 그리고 그의 사생활의 모든 것을 비난할 이유는 없다고 봅니다. 윤승열의 쓴소리라는 단어가 기사 가운데서 눈에 밟힙니다. 김영희의 삶 속에서 그 자신이 잘못한 부분이 없지 않아 있겠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 쓴소리가 눈에 밟히는 것은 김영희가 그만큼의 자격지심이 있다는 것으로 느껴지기 때문입니다. 여러모로 안타깝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김영희의 결혼발표에 대해서 응원하고 지지해주는 것은 나쁘지 않은 선택이라 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