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장동민 3차피해 연쇄 테러 극도로 위험한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20. 9. 21. 07:10
    반응형

    개그맨 장동민이 원주 집과 자동차에 3차 피해를 당했습니다. 장동민은 지난 17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장동민의 옹테레비에 영상을 하나 게재하였는데 그는 자신의 차량 곁에 서서 3차피해를 당했음을 고지하였습니다. 말 그대로 연쇄 테러라 할 수 있는데 우려스러운 것이 하나 있음은 아직 장동민이 지금 그 자신이 당하고 있는 3차피해 즉 연쇄 테러에 대해서 안일한 생각을 가지고 있다고 느껴지기 때문입니다.
             


    장동민은 3차피해를 당한 것에 대해서 분노 즉 감정으로 대하고 있습니다. 물론 그가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 영상을 올리는 것으로 인해서 일부 사람들은 장동민 혼자 주작을 한 것이 아니냐라는 삐딱한 시선으로 바라보고 있기는 하지만 그렇다고 보기에는 일이 너무 커졌습니다. 또한 분명한 것은 장동민이 3차피해를 당한 것이고 이는 연쇄 테러라고 볼 수 있다는 것입니다.

     

     

     

    만약 장동민이 1차, 2차 그리고 3차피해를 받은 바로 그 여러 번의 사건들이 연쇄 테러인 것이 맞다고 한다면 즉 여러 명이 한 것이 아니라 한 명이 세 번에 걸쳐서 장동민의 원주 집과 차량에 피해를 입힌 것이 사실이라고 한다면 조심해야만 합니다. 장동민에게 3차피해를 입힌 연쇄테러 가해자가 더한 피해를 입힐 수도 있고 그것은 오롯이 장동민이 당하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장동민은 차량을 고친지 며칠 되지 않아서 분노를 하고 있고 테러를 가한 즉 3차피해를 가한 가해자를 찾지 못해서 감정이 상당히 조절이 되지 않는 상태인데 이는 감정만으로 해결할 것이 아니라 수사기관에 연락을 해서 문제를 해결해야만 합니다. 물론 장동민은 경찰에 수사요청을 하였고 경찰에서는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는 것이 맞습니다. 그런데 장동민은 계속 영상을 올려서 오히려 가해자를 자극하고 있다고 봐도 무방합니다.
             
    장동민이 3차피해까지 연쇄테러를 받은 지금의 상황에서는 장동민이 영상을 통해서 가해자를 자극해서는 안되는 상황입니다. 오히려 경찰의 수사를 지켜보고 경찰과 문제를 상의해야만 합니다. 자칫 가해자가 독심을 품게 되면 장동민 개인 신상이나 가족의 신상에도 극도로 위험한 상황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사실 장동민에게 3차피해를 입힌 연쇄테러의 주인공이 한 명이라고 한다면 생각 이상으로 위험한 인물일 수 있습니다.
           


    위험한 인물을 상대로 장동민은 유튜브 영상을 통해서 승부를 거는 것이고 이는 오롯이 장동민과 그의 가족에게 피해를 입히는 위험한 행동일 수 있습니다. 그렇기에 지금은 장동민이 잘못한 것이 없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3차피해까지 있는 연쇄테러와 관련된 영상을 올리기보다는 경찰의 도움을 받고 경찰의 수사를 기다리는 것이 맞다고 봅니다. 3차피해를 당한 장동민이 가해를 한 바로 그 사람보다도 더 이 상황을 안일하게 보고 있는 것 자체가 안타깝기만 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