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김동완 법적대응 악플러 처벌 안타까운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20. 9. 24. 10:13
    반응형

    가수 겸 배우 김동완 소속사 OFFICE DH 측에서는 악플러를 법적대응을 통해서 처벌하는데 있어서 절대로 선처가 없다고 밝혔습니다. 김동완의 소속사 측에서는 아티스트 김동완과 관련하여 여러 SNS와 특정 사이트에서 언급이 되는 악성 게시물과 악성 댓글에 대해서 충분히 인지하고 있으며 이에 형사 고소, 민사상 법적대응을 하겠다고 전면적으로 밝히고 있는 것입니다.
              


    악플을 달고 있는 사람들, 악플을 이용하고 즐기는 사람들이 아직도 우리나라에는 많이 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김동완의 법적대응과 같은 행보가 나오게 되면 무조건 용서를 빌거나 혹은 자신의 글을 삭제하는 것으로 문제가 해결될 것이라고 착각하기도 합니다. 그러나 이제 유명인들과 그들의 소속사는 과거처럼 물러터지지 않습니다. 오히려 더 적극적으로 악플러들을 단죄하려고 하고 있습니다.

     

     

     

    김동완의 소속사 측에서 법적대응을 천명하고 나선 것은 당연히 지금의 사회 분위기가 유명인의 법적대응을 오히려 권장하고 있으며 악플러들에 대해서 단순한 장난 혹은 잘못이라고 생각하는 경향성 자체가 거의 없다시피 하기 때문입니다. 이제는 유명인이 용서를 할 이유가 없다는 측면도 강하게 있지만 악플러들의 악플 그리고 악성 게시물 자체가 범죄라는 인식이 이미 많이 퍼지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김동완의 소속사 측에서는 당연히 지금이 이 상황을 통해서 김동완에게 타격을 가할 수 있는 악플러들의 게시물과 댓글들 그리고 악성 SNS에 대해서 더 적극적으로 처벌을 하기 위해서 행동을 하게 되는 것입니다. 이제는 과거처럼 악플러들에 대해서 온정적인 시각을 가지고 있는 여론은 없다고 봐야 할 것입니다. 각 포털 사이트들이 연예, 스포츠 면의 기사들에 댓글들을 막아내는 것이 가능한 이유를 생각해봐야 할 것입니다.
           
    사실 김동완의 이번 법적대응 조치는 상당히 늦은 것이라고 봐야 할 것입니다. 이미 많은 유명인들이 법적대응을 천명하며 처벌을 하고 벌금을 물리는 수사기관의 수사에 협조하고 있는 상황에서 김동완과 그 소속사는 많이 늦었다고 봐야 할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지금도 아직도 제대로 상황을 파악하지 못하고 악플을 달고 있는 악플러들이 있습니다.
        


    그들은 스스로가 잘못했다고 생각하지 않으면서 일단 걸리기만 하면 무조건 용서를 비는 것으로 일이 잘 해결될 것이라고 생각하는 경향마저도 있습니다. 그러나 김동완의 법적대응은 상당히 늦은만큼 속도감 있게 전개가 될 가능성이 충분합니다. 더 이상 유명인을 악플을 통해서 혹은 루머를 통해서 비난하고 비판하고 혹은 궁지로 몰아넣는 행동은 없어야만 할 것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