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문세윤 쪼꼬미 댄스뚱 대박 터지는 진짜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20. 10. 11. 01:20
    반응형

    우주소녀 유닛 쪼꼬미 무대에 댄스뚱으로 활약하고 있는 문세윤이 함께하여 춤을 췄습니다. 최근 들어서 문세윤은 유튜브 콘텐츠이자 맛있는 녀석들 스핀오프라 할 수 있는 댄스뚱에 출연 중인데 바로 이 댄스뚱에서 새롭게 준 과제가 우주소녀의 유닛 쪼코미의 무대에 참여하는 것입니다. 문세윤의 입장에서는 최근 여러모로 수모아닌 수모를 당하기도 하지만 그럼에도 새로운 도전은 계속 되고 있습니다.
            


    최근 예능 프로그램들이 새로운 도전을 하고 있습니다. 놀면뭐하니에서는 유재석을 여러 부캐를 만들어서 돌리고 있고 나혼자산다는 스핀오프이자 유튜브 콘텐츠인 여은파 즉 여자들의 은밀한 파티를 새롭게 구성해서 만들고 있으며 맛있는 녀석들은 각 멤버들을 중심으로 해서 새로운 유튜브 콘텐츠를 만들고 있는데 유민상은 잡룡 이십끼, 김민경은 운동뚱으로 그리고 문세윤은 댄스뚱이 되어 여러 미션들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지금 당장은 잡룡 이십끼는 개점 휴업 상태이기는 하지만 김민경의 운동뚱은 지금 가장 핫한 유튜브 콘텐츠 중 하나가 되어 현재 이천수에게 축구를 배우고 있습니다. 그리고 문세윤은 김연자 가수의 백댄서로 댄스뚱을 시작하여 현재는 우주소녀 유닛 쪼꼬미의 무대에 서서 자신의 존재감을 유감없이 발휘하고 있습니다. 문세윤이 쪼꼬미 무대에 설 수 있었던 것은 그가 원래 가지고 있었던 댄스뚱 유전자 때문입니다.
           
    혼자 있어도 춤을 추고 싶어하는 그의 댄스뚱 유전자는 유재석의 날유와 함께 대중을 사로잡기에 충분합니다. 문세윤의 도전은 유재석의 여러 도전과 비슷한 점이 많이 있는데 유재석은 부캐를 여러 개 돌려서 식상함을 줄이려고 하고 있다고 한다면 문세윤은 댄스뚱으로서만 활약을 하면서 김연자의 백댄서 역할에서부터 우주소녀 유닛 쪼꼬미의 백댄서 역할까지 지금 할 수 있는 도전은 다 하려고 노력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이러한 문세윤의 댄스뚱에 힘입어 현재 맛있는 녀석들은 김민경의 운동뚱과 함께 다양한 유튜브 콘텐츠를 구성하고 있으며 이는 나영석 피디의 십오야의 아성을 넘어서려고 하고 있다고 봐도 무방합니다. 나영석 피디와 김태호 피디가 과거에 압도적인 실력 차이를 다른 예능 피디들 사이에서 보여주었다고 한다면 최근 맛있는 녀석들의 김영식 피디 또한 자신의 존재감을 유감없이 발휘하고 있으며 운동뚱과 댄스뚱을 만들고 문세윤을 우주소녀 유닛 쪼꼬미에 참여시킬 정도로 행동력이 상당합니다.
          
    댄스뚱 문세윤이 어디까지 갈 수 있을지는 솔직히 잘 모르겠으나 이미 문세윤의 댄스뚱은 수십만 조회수에 힘입어 대박이 터지고 있습니다. 김민경의 운동뚱이 운동을 못할 것 같은 김민경이 알고봤더니 근수저더라라는 것으로 대중을 사로잡고 있다고 한다면 문세윤의 쪼꼬미 아니 문세윤의 댄스뚱이 대박 터지는 진짜 이유는 김민경의 운동뚱처럼 문세윤도 춤을 추지 못할 것 같은데 추더라는 시청자의 놀라움을 만들어내는 재능 때문입니다.
         


    문세윤의 쪼꼬미 댄스와 같은 댄스 재능도 물론 시청자의 관심을 사로잡고 있지만 그 이상으로 문세윤이 유재석처럼 피디에 의해서 계속 돌려지고 있는 즉 고생하고 있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기 때문에 대박이 터지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그렇기에 문세윤의 쪼꼬미 댄스 그리고 댄스뚱 도전은 김영식 피디가 나영석 피디와 김태호 피디 사이에서 자신의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는 혁신의 힘을 보여주고 있다고 봐야 할 것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