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유아인 인터뷰 나혼자산다 신중한 접근 우려한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20. 10. 14. 00:15
    반응형

    배우 유아인이 인터뷰를 통해서 나혼자산다 출연한 것이 압도적인 화제로 대중적인 인기를 얻은 것에 대해서 신중한 접근을 하였습니다. 더 나아가 우려스러운 마음도 표현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유아인이 인터뷰한 나혼자산다에 유아인이 출연한 내용은 단순히 나혼자산다에 화제의 인물이 떴다는 것 그 이상의 대중의 반응이 나타난 것은 분명한 사실입니다.
           


    당시 나혼자산다에 출연한 유아인은 3층 이상이 되는 거대한 집에 혼자 살아가고 있으며 모든 일들을 자신이 하는 그 모든 순간들을 대중에게 노출을 시켰고 그러한 배우 유아인의 모습에 대중은 사랑을 느끼게 되었습니다. 사실 유아인의 인터뷰를 통해서 우리는 알 수 있는 것은 당시 유아인은 진솔하게 자신의 삶을 보여준 것뿐이었습니다.

     

     

     

    당시 유아인은 좀비들의 세상에 있는 살아 있는 사람으로서 혼자 집에서 있는 내용의 영화의 개봉을 앞두고 나혼자산다에 출연해서 자신의 집 안에서의 삶을 보여주게 된 것뿐인데 그러한 유아인의 혼자 살아가는 삶은 그 전까지 있었던 나혼자산다에 출연한 모든 출연진들과 완전히 달랐고 단순히 다른 것만이 아니라 혼자 살아가는 사람의 적적함, 고독감 그리고 그 안에서 고됨이 그대로 보여져서 시청자들로 하여금 유아인이라는 사람을 다시 보게 만드는 이유가 되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유아인은 인터뷰를 통해서 그렇게 자신에게 많은 사람들의 관심이 집중이 되고 많은 사람들의 사랑이 집중이 되는 것에 오히려 우려를 느끼고 있었음을 밝히고 있습니다. 유아인은 인터뷰를 통해서 자신이 가진 영향력이 아니라 방송을 통해서 만들어낸 영향력이 끊임없이 존재할 수 있고 심지어 폭발력 있게 터질 수도 있다는 것을 나혼자산다 출연을 통해서 알게 되었으며 그로 인해서 나혼자산다 출연뿐만 아니라 방송에서 활동하는 것에 대해서 신중한 접근이 필요하다고 언급한 것입니다.
           
    유아인은 인터뷰를 통해서 그리고 시상식의 수상소감을 통해서 자신 안에 있는 말들을 치열하게 가다듬어서 쓰는 사람으로 유명합니다. 그러한 유아인이 나혼자산다를 통해서 아무런 말도 하지 않고 살아가지만 하루에도 수십 번씩 여러 층의 계단을 올라다니면서 숨을 고르는 고된 삶을 보여줌으로 해서 그는 단순히 허영끼가 있는 젊은이가 아니라 지금을 살아가지만 그러나 그 속에서도 고된 삶을 보여주는 청년임을 대중에게 알려주었습니다.
           


    그리고 그러한 유아인의 색다른 모습에 대중의 반응은 그의 인터뷰를 통해서 그 자신에게 또다른 충격을 전해주었다 할 수 있습니다. 여러모로 이번 나혼자산다에 출연한 것은 유아인에게 색다르기도 하지만 고민이 될만한 경험이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유아인의 인터뷰의 언급을 굳이 말할 필요 없이 많은 나혼자산다 시청자들은 유아인이 다시 한 번 나혼자산다에 출연하기를 바라고 있지만 유아인은 그의 인터뷰를 통해서 알 수 있듯이 나혼자산다에 출연하지 않을 가능성이 높다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