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김연경 법적대응 악플러 안타까운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20. 11. 25. 17:02
    반응형

    김연경 선수의 매니지먼트를 관리하는 주식회사 라이언앳 측에서 배구선수 김연경에 대한 악성 댓글을 작성한 악플러들에 대해서 강력한 법적대응을 하겠다고 알렸습니다. 라이언앳은 공식입장을 통해서 일부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김연경 선수에 대한 명예훼손, 허위사실유포, 성희롱, 인신공격 등의 내용을 담은 악성 댓글 및 게시글 문제가 심각하기에 이에 대해서 강력히 대처하기 위해서 선처 없는 법적대응을 하겠다고 알린 것입니다.
            


    한국에 다시 돌아와서 활동 중인 김연경 선수에 대한 악플이 최근 급증하고 있습니다. 김연경 선수의 플레이 방식에 대해서 비판 혹은 적절한 비평을 하는 것에 대해서는 이해할 수 있는 측면이 있지만 그러나 허위사실 유포나 명예훼손과 같은 불법적인 댓글 혹은 악플에 대해서는 적극적으로 법적대응을 하겠다고 선언할 수밖에 없을 정도로 최근 들어서 악플러들의 김연경 선수에 대한 공격은 지나친 감이 없지 않아 있습니다. 

     

     

     

    악플을 다는 사람들 전부가 김연경 선수를 안티하기 위해서 명예훼손하기 위해서, 허위사실 유포를 하기 위해서 그것에 사명이 있기에 하는 것은 아닐 것입니다. 대부분은 자신의 스트레스 해소를 위해서 혹은 자신이 별로 잘못한 것이 없다라고 생각하고 가볍게 글을 달고 댓글을 다는 것인데 그 모든 것이 결국은 김연경 선수에게는 치명적인 타격이 될 수밖에 없고 그로 인해서 김연경 선수가 큰 위험 속에 노출이 되는 것일 수도 있습니다. 
            


    최근 들어서 유명 연예인들뿐만 아니라 스포츠 선수들에 대한 악플 혹은 루머나 의혹들이 계속 나오는 것을 보면 알 수 있듯이 악플러들은 그들이 공격하는 사람이 다를 뿐 혹은 그 사람을 공격하는 시간이 다를 뿐 공격하는 방식 혹은 공격하는 과정 속에 이뤄지는 다양한 문제들은 계속 증가하고 있으며 확산되고 있습니다. 당연히 이에 대해서 유명인 자신 혹은 유명인의 소속사 측에서 법적대응을 하지 않으면 계속 확산되고 늘어날 수밖에 없는 것입니다. 
             
    과거에는 자신은 그 루머와 상관이 없으니 그러한 루머는 그대로 사라질 것이라고 생각했던 순진했던 유명인들이 많이 있었지만 지금은 전혀 그렇지 않습니다. 오히려 김연경 선수의 매니지먼트를 담당하는 라이언앳에서 적극적으로 법적대응을 하는 것처럼 할 수 있는대로 이 문제를 빨리 소멸시키기 위해서 노력하는 기획사들 혹은 매니지먼트사들이 지금은 더욱 증가하고 있습니다. 당연히 김연경 선수의 라이언앳도 같은 방식으로 처리할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최근 들어서 김연경 선수에 대한 공격들 특히 인터넷 내에서의 공격들이 강해져만 가고 그로 인해서 많은 피해를 보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더 이상 인터넷 내의 익명을 무기로 해서 악플로 공격을 하는 악플러들에 대해서 참아서는 안됩니다. 더 적극적인 법적대응을 통해서 김연경 선수를 보호하고 김연경 선수뿐만 아니라 악플로 피해를 입을만한 모든 사람들을 보호해야만 할 것입니다. 자칫하면 돌이킬 수 없는 피해로 이어질 수 있으니 말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