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엄정화 MC발탁 온앤오프2 결정적인 이유카테고리 없음 2021. 1. 9. 16:30반응형
배우로서 그리고 가수로서 활동을 의욕적으로 하고 있는 만능 엔터테이너인 엄정화가 온앤오프의 시즌2 즉 온앤오프2의 MC발탁이 결정되었습니다. 엄정화는 오는 2월에 방송 예정인 온앤오프2에 진행자로 시청자를 만나게 되었는데 이전 온앤오프 시즌1에서 게스트로 출연하고 나서 이제는 진행자로 시청자를 만나게 된 것입니다. 사실 지난 2020년도 중순까지만 해도 엄정화와 온앤오프의 접점은 거의 없다고 봐도 무방할 것입니다.
사실 엄정화는 가수로서 활동을 하지 않은 것은 아니지만 그러나 최근에는 가수 활동이 많이 적어진 것이 사실이었고 예능인으로서 활동을 하지 않은 것은 아니지만 예능인으로서 활동하는 모습을 많이 보여주지 않은 것도 사실이었습니다. 다만 영화 배우로서 활동을 하고 있지만 영화를 보지 않는 사람들의 입장에서는 그렇게 인상적인 모습을 보여주지는 않았습니다. 그런데 지난 해 8월 온앤오프의 게스트로 출연을 하기도 하였고 놀면뭐하니 환불원정대에 고정으로 출연하기도 하였습니다.특히 환불원정대를 통해서 예능인으로 그리고 가수로서 다시 의욕적인 모습을 보여주었고 보컬 트레이닝을 통해서 가수로서 소극적인 모습을 벗어버리고 난 뒤에 엄정화의 이후 예능인으로서의 활동은 더욱 왕성해지기 시작했다고 봐도 무방할 것입니다. 이전까지는 이제는 장강의 뒷물결에 밀리는 이전의 가수 혹은 방송인으로서 모습이 보인 것이 사실이지만 그러나 이제는 그러한 소극적인 모습을 버리고 자신만의 방송 활동 혹은 커리어를 만들어가고 있다고 봐도 무방할 것입니다.
엄정화의 온앤오프2 MC발탁이 가능해지기 위해서는 물론 제작진 측에서 엄정화를 선택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결국 엄정화가 온앤오프2의 MC발탁이 되기 이전에 스스로 온앤오프2에 들어가겠다고 하는 의지가 있어야만 합니다. 그런데 지금 MC발탁이 되었다는 기사가 떴다는 것은 분명히 엄정화가 다시 예능인으로서의 커리어를 쌓는 것 자체를 거부하지 않고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다시 한 번 방송인으로서 활동을 하겠다고 천명한 것이나 다름이 없습니다.
온앤오프는 지난 2020년 12월 5일 31회를 끝으로 시즌1을 마무리하였습니다. 그리고 이제 2월달에 온앤오프 시즌2 즉 온앤오프2를 통해서 다시금 정비해서 나올 예정입니다. 물론 출연진 즉 MC들을 새롭게 개편을 할 것이 분명한데 바로 엄정화가 MC발탁이 되었다는 기사가 뜨기 시작하면서 새로운 다른 MC들은 누가 될 것인가에 대해서 궁금함을 가진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물론 김민아, 조세호, 성시경, 넉살과 같이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는 온앤오프 시즌1의 MC들이 있기는 합니다.
그러나 이왕에 엄정화를 온앤오프2 새로운 MC발탁의 선발대로 썼다고 한다면 당연히 이후에 새로운 MC군단을 섭외하는 것도 나쁘지 않은 선택인 것 같습니다. 관찰 예능은 결국 스튜디오 촬영 때의 시너지 효과도 분명히 필요한데 온앤오프1이 분명히 나쁘지 않은 출연진간의 케미가 있었지만 그러나 밀접하다는 것 즉 케미스트리가 많이 나타났다라고 볼 수는 없기 때문에 온앤오프2에는 이미 MC발탁이 된 엄정화와 함께 새로운 MC들을 섭외하는 것이 나쁘지 않은 선택인 것 같습니다.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