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찬열 입대 사생활 논란 엑소 안타까운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21. 2. 26. 16:21
    반응형

    엑소의 찬열이 군복무를 하기 위해서 입대를 한다고 밝혔습니다. 엑소 찬열의 소속사인 SM엔터테인먼트는 엑소 찬열이 3월 29일 현역으로 입대한다고 밝혔습니다. 찬열의 입대는 조용하게 진행이 될 것이며 당연히 장소와 시간은 공개가 되지 않을 것이라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물론 이렇게 하는 이유는 표면적으로는 코로나19로 인한 위험 방지이지만 그러나 논란이 일었던 것도 무시하지 못할만한 이유가 될 것입니다.
             


    이번에 입대를 하게 된 엑소의 찬열은 지난 해에 사생활 논란으로 인해서 많은 비난과 비판을 받았습니다. 일단 사생활 논란이 터지게 되면 그 논란을 잠재울 수 있는 방법 자체가 없다고 봐도 무방합니다. 사실이든 아니든 사람들은 순식간에 자신이 들고 있는 정보를 확산시키고 그 확산된 정보는 그대로 이미지 타격으로 들어가게 됩니다. 아무리 그것을 덮으려고 해도 덮여지지도 않습니다.

     

     

     

    그러한 상황 속에서 엑소 찬열이 할 수 있는 것은 거의 없다고 봐야 할 것인데 최근 찬열은 논란으로 인해서 사과를 하게 되었고 그래서 일부 사람들은 혹시 엑소 찬열이 앨범을 발표하려고 하는 것이 아니냐라는 말을 하기도 하였지만 결국 찬열은 군 입대로 새롭게 분위기를 바꿔보는 것으로 보입니다. 우리나라 사람들에게 있어서 군대 입대는 그 어떤 것보다도 중요한 터닝포인트의 근거가 됩니다.
              


    군대를 가기 이전에 아역 배우로서 떴던 배우도 군대를 다녀온 다음에 성인 배우로서 이미지를 바꾸는데 성공하였고, 좋지 않은 이미지를 가지고 있다고 하더라도 일단 군대를 다녀오게 되면 그 이미지 자체가 새롭게 일신하는 경우도 상당히 많이 있습니다. 사실 엑소 찬열의 지난 사생활 논란은 아쉬운 부분 그리고 안타까운 측면이 많이 있었던 것이 사실입니다.
          
    최근 학폭 논란 그리고 이슈가 보여주는 것처럼 더 이상 사생활이라는 측면으로 부적절한 행동을 하는 것 혹은 범법 행위를 하는 것 자체가 이제는 불가능해졌다고 보는 것이 맞을 것입니다. 유명인으로서 활동하기 이전의 문제도 터지는 상황 속에서 찬열의 아쉬웠던 행보는 그가 엑소로서 활동을 하던 중에 만들어진 것이기에 더욱 안타깝기 그지 없습니다.
          


    부디 엑소 찬열의 입대가 그리고 군대에서의 생활이 그 자신을 다시 돌아보는 계기가 되는 원인이 되기만을 바랄 뿐입니다. 과거보다는 지금이 그리고 지금보다는 미래가 더 사생활이라는 측면에서 그리고 사람들이 보이지 않는 곳에서의 행보라는 측면에서 더 조심스러워야 하며 더 자신을 다잡아야만 합니다. 찬열의 입대가 그러한 지금의 우리나라 연예계의 속성을 이해하고 인지하는데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