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양준혁 결혼 박현선 나이 차이 비난 안타까운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21. 3. 13. 10:19
    반응형

    전 야구선수였으며 이미 전설이라고 말할 정도로 압도적인 커리어를 쌓은 양준혁이 박현선과 오늘 결혼을 하게 됩니다. 원래 양준혁과 박현선은 지난해 12월 5일 고척 스카이돔 야구장에서 결혼식을 할 예정이었으나 코로나19가 지난해 말 갑작스럽게 천 명 이상으로 확산이 되는 바람에 연기를 하였고 이후에도 한 차례 더 연기를 한 이후 오늘 일반 예식장으로 장소를 변경하여 결혼을 하기로 한 것입니다.
            


    사실 양준혁과 박현선의 결혼식은 벌써 두 번째나 연기가 되었기에 많은 사람들이 걱정을 하였으나 이미 지난 1월 양준혁과 박현선은 혼인신고를 마쳐서 법적으로는 이미 부부가 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러한 사실은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서 과정을 보여주었는데 혼인신고 증인으로 최수종, 하희라 부부가 나섬으로 인해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기도 하였습니다.

     

     

     

    야구 선수로서 양준혁의 커리어가 상당하기에 그가 은퇴를 하였을 때에 그가 하루빨리 결혼을 해서 아이를 낳고 그 아이가 우리나라 야구선수로서 활동하기를 바라는 야구선수로서의 팬들은 많았기에 그가 결혼을 한다고 하였을 때에 그에 대해서 비난의 목소리보다는 응원과 지지의 목소리가 더 많았던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러나 한 편으로는 양준혁과 결혼을 하게 된 아내인 박현선과 나이 차이가 상당해서 이에 대해서 비난 혹은 비판의 목소리가 없었던 것은 아니었습니다. 
          


    한 사람이 다른 한 사람을 만나 결혼을 한다는 것 즉 부부를 이룬다는 것은 둘만의 일이며 혹은 둘의 가정 사이의 일이라 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에 그들의 나이 차이가 어떠하든 간에 그것은 그들 사이의 문제일 뿐이지 외부에서 이래라 저래라 할 문제는 아닌 것으로 보입니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이 다른 사람의 일에 적극적으로 이야기를 하고 개입하기를 원하는 경우가 많았고 그로 인해서 인터넷 내에서 분란이 없었던 것은 아니기에 우려스러웠던 것이 사실입니다. 

    양준혁이 박현선과 결혼을 하든 혹은 둘 사이의 혼인신고를 먼저 하든 그것은 오로지 그들 사이의 문제이고 그들 사이의 일입니다. 그러나 우리나라 인터넷 여론을 주도하는 일부 사람들의 경우에는 그러한 모든 일들이 다른 많은 사람들에게 관련이 있을 수밖에 없고 사회 전체적인 흐름 속에서 유의미한근거가 될 수 있다고 주장하기도 합니다. 그러나 양준혁과 박현선의 결혼은 공인으로서의 결혼이 아니라 사생활을 가진 유명인의 결혼일 뿐입니다. 
            


    야구선수 양준혁이 박현선과 결혼을 한다고 하였을 때에 그들의 2세에 신경을 쓴다고 하면 야구선수로서 양준혁의 팬인 경우가 많고 그들의 나이 차이에 대해서 신경을 쓴다는 것은 그들을 잘 알지 못하는 사람들일 가능성이 더 있습니다. 사실 알든 알지 못하든 결국 양준혁과 박현선은 다 큰 성인으로서자신들의 결정에 따라서 결혼을 하고 부부가 된다는 것이라는 것을 인지해야만 할 것입니다. 외부 사람들이 그들의 사생활에 개입하는 것은 한계가 있어야만 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