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수진 반박 서신애 입장 요구 안타까운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21. 3. 20. 10:37
    반응형

    여자아이들의 수진이 학교폭력 즉 학폭 의혹과 관련하여 적극적으로 반박하기 시작하였는데 장문의 글을 통해서 자신의 입장을 밝힌 것입니다. 또한 여자아이들 수진은 의혹을 반박하는 과정 속에서 배우 서신애의 입장요구를 직접적으로 언급을 하며 지금의 위기를 정면돌파하기로 작정하였습니다. 사실 여자아이들의 수진은 학폭 의혹으로 말미암아 여자아이들 자체의 활동도 불투명한 상태로 이어지고 있기 때문에 지금이 가장 큰 위기라 할 수 있습니다.
            


    학폭 의혹으로 인해서 문제가 되고 있는 유명인들의 반응은 대략 세 가지정도로 나눠지게 되는데 학폭을 인정하고 자숙을 하는 쪽인 배우 지수와 같은 경우가 있고 학폭 의혹을 폭로한 쪽에서 글을 삭제하는 경우가 있으며 여자아이들의 수진이나 배우 박혜수의 경우처럼 적극적으로 학폭 의혹을 반박하고 이에 대해서 상대와 진실게임을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사실 진실게임으로 들어간다는 것 자체가 이미지는 일단 훼손이 되더라도 지금의 위기를 돌파하겠다고 하는 의지를 가지고 있다고 보는 것이 맞을 것입니다.

     

     

     

    일단 진실게임에 들어가게 되면 학폭 의혹으로 인해서 가해자로 지목된 연예인의 이미지는 나락으로 떨어질 수밖에 없습니다.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학폭 이미지는 그대로 그 사람에게 낙인처럼 박히게 되고 그 학폭 의혹이 사실이 아닌 것으로 밝혀진다 하더라도 이미 훼손된 이미지를 복구하는 시간은정말로 오래 걸릴 수밖에 없습니다. 그러나 여자아이들의 수진이 반박한 것처럼 적극적으로 돌파하려고 하는 것은 수용을 하든 잠잠하든 이제 뒤는 없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일 것입니다. 
            


    특히 여자아이들의 수진의 경우 학폭 의혹에 같은 학교에 다닌 것으로 알려져 있는 배우 서신애의 인스타그램의 수수께끼 같은 메시지가 더 어두운 그림자를 증폭시켰는데 문제는 배우 서신애의 경우 여자아이들 수진을 저격하는 직접적인 글들은 하나도 없지만 분위기 하나하나, 그리고 타이밍 하나하나가 여자아이들의 수진을 저격하려고 하는 의도가 있어보인다는 측면에서 여자아이들 수진이 공격받는 이유가 되고 있는 것 또한 사실입니다. 안타깝게도 수진과 서신애 사이에 문제가 있다는 것은 어느정도 확정된 분위기라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여자아이들 수진은 입장 발표를 통해서 자신에게 가해진 학폭 의혹 가해자라고 하는 굴레를 정면으로 반박하고 있습니다. 만약 사실이라고 한다면 돌아갈 수 있는 최소한의 여지도 없애겠다고 하는 의지를 보여주고 있는 것입니다. 이렇게 되면 만약 폭로를 한 쪽의 사람들이 이에 대해서 더 적극적으로 나오지 않는 한 문제는 이 상황 즉 대결 구도로 계속 이어질 가능성이 커지며 그로 인해서 여자아이들 수진의 이미지는 나락으로 떨어진다고 하더라도 배수의 진을 치고 있기에 그를 무조건 비난을 하는 여론이 생기기도 어려워지게 됩니다. 
          


    여자아이들 수진이 학폭을 했다고 하는 의혹은 나온다 하더라도 그 의혹이 사실인지 아닌지 아직 확인이 되지는 않고 있다는 것을 인지할 필요가 있습니다. 또한 이번에 수진이 입장 요구를 밝힌 배우 서신애가 여자아이들 수진에게 학폭 피해를 입었다는 증언 또한 서신애의 입에서 나오지 않았다는 것도 또한 중요한 지점입니다. 결국 입장 발표를 한 여자아이들 수진의 반박에 배우 서신애의 직접적인 저격이 있든지 아니면 폭로를 한 당사자가 새로운 증거 혹은 폭로자를 데리고 오기 이전까지는 일단은 지금의 대결 구도에서 지리하게 상황은 이어질 가능성이 높을 것으로 보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