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고은아 사과 우결 프로젝트 비난 안타까운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21. 4. 2. 18:29
    반응형

    유튜브 채널 방가네를 통해서 전성기를 맞이하고 있는 배우 고은아가 우결 프로젝트를 그만 하기로 하면서 사과를 하였습니다. 고은아는 방가네 공식 유튜브 채널 커뮤니티 게시판을 통해서 앞서 올린 2회 분량의 영상과 우결 프로젝트 관련 모든 영상을 내리기로 결정하였다고 밝히며 논란을 일으키고 문제가 된 부분에 대해서 사과를 한다고 밝힌 것입니다.
          


    고은아는 배우로서 대중의 사랑을 받았지만 여러 좋지 않은 사건으로 인해서 그리고 그 스스로가 배우로서 활동하는 것을 너무나도 힘들어 하였기에 거의 은퇴하는 시점이 되었을 때에 방가네 유튜브 공간에서 자신을 내려놓는 모습을 보여주기 시작하면서 다시 한 번 대중에게 다가갈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게 되었고 그 이후에 고은아는 대중의 사랑을 받는 유튜버로서 그리고 방송인으로서 재기하는데 성공하였습니다.

     

     

     

    그러한 고은아가 방가네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 우결 프로젝트를 시작하였는데 문제는 우결 프로젝트를 하게 된 상대방이 여자 친구가 있는 것이 나중에 확인이 되었고 그로 인해서 비판의 목소리가 쏟아지다보니 결국 고은아와 방가네 유튜브 채널은 사과를 하고 우결 프로젝트 자체를 내리게 되었던 것입니다.
        


    기본적으로 우결 프로젝트와 같은 컨셉은 관찰 예능과 마찬가지로 사실 혹은 진실된 감정을 기반으로 만들어낸 영상으로 구성이 되어야 하는데 여자친구가 있는 남성이 다른 여성과 결혼과 관련한 영상을 만든다는 것 자체가 부적절하다고 볼 수밖에 없고 그로 인해서 비판을 받을 수밖에 없다고 봅니다.
        
    사실 우결 프로젝트 자체 그리고 여자 친구가 있음에도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것 자체가 부적절하다고 볼 수 있기에 비판 혹은 비난까지도 감내할 수밖에 없지만 그러나 고은아와 방가네 유튜브 채널 자체를 무조건적으로 비난을 하는 것 자체가 조금은 안타깝다고 여기고 있습니다. 방송국에서 제작팀이 기획을 할 때나 유튜브 채널에서 채널 관리자가 기획을 할 때에 출연진의 모든 상황을 다 잘 알고 있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문제점이 있으면 시정을 하면 된다고 봅니다.
         


    그렇기에 이미 사과를 하고 프로젝트를 내리기로 결정을 한 고은아에게 비난을 하는 것은 너무하지 않는가라는 생각을 합니다. 물론 고은아와 방가네 즉 우결 프로젝트를 구성하고 기획하는 측에서는 조금은 더 신경써서 출연진을 섭외해야 하는 것은 맞다고 봅니다. 그렇기에 다음에 같은 실수를 하지 않도록 고은아와 방가네 채널을 비판하고 질타하는 것은 맞지만 너무 심한 비난은 하지 않았으면 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