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초아 폐업요정 AOA 탈퇴 전화위복인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21. 4. 9. 10:24
    반응형

    초아가 새롭게 예능 폐업요정에 출연하게 되었습니다. 초아를 포함하여 고정 출연자가 여섯 명인 폐업요정은 소상공인 사장님들을 위한 프로그램이며 심폐소생이 필요한 점포를 찾아 판매방송을 진행하는 내용이 주를 이룰 것으로 보입니다. 사실 초아는 올해 들어서 온앤오프에 이어서 폐업요정까지 그가 AOA에 있을 때와 비교해서도 꽤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초아는 작년에 갑작스럽게 유튜브를 통해서 복귀를 알리더니 여러 가수들의 음악을 커버하는 것으로 존재감을 보여주었고 그 이후에 온앤오프에 처음으로 고정 출연을 하였으며 이번에는 폐업요정을 통해서 두 번째 고정 출연을 성사시켰습니다. 지금의 초아는 이전의 AOA 전성기 시절에도 할 수 없는 것들을 하고 있기에 그의 현재 상황에 대해서 관심 깊게 보는 팬들이 더 많아지고 있습니다.

     

     

     

    사실 AOA의 주력 멤버 중 하나인 초아가 여러모로 힘든 상황에서 AOA에서 탈퇴를 하였을 때에 많은 사람들이 초아의 연예인으로서의 활동이 끝났다라고 생각했습니다. 당시 AOA는 그렇게 떨어지지 않고 지속적으로 활동을 할 수 있을 정도로 탄탄한 팬들의 받침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그렇게 3년의 시간이 지난 후에 AOA와 초아의 상황은 역전이 되어버렸습니다.
         


    특히나 AOA가 멤버들간의 논란으로 인해서 리더가 그대로 탈퇴를 하게 되었고 팀 자체가 공중분해가 되었다고 말해도 무방할 정도로 새롭게 활동을 할 수 있는 동력 자체가 사라져버렸고 오히려 초아는 유튜브를 통해서 그리고 온앤오프와 폐업요정을 통해서 새롭게 지속적으로 대중을 만날 수 있을 정도로 인지도와 화제성 그리고 스타성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AOA를 탈퇴한 것이 당시에는 안타까운 선택이었다고 생각한 사람들이 많이 있었지만 오히려 지금은 초아가 AOA를 탈퇴함으로 인해서 전화위복이 되었다고 보는 사람들이 많아졌습니다. 초아는 폐업요정뿐만 아니라 다양한 활동을 다른 그 어떤 AOA 멤버들보다도 활발하게 하고 있고 그에게 지속적으로 새로운 방송 프로그램의 캐스팅이 진행이 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혹시 모르지만 초아가 드라마 배우로서 활동할 수 있는 기회도 충분히 가능하다고 봅니다. 그만큼 지금의 초아는 폐업요정, 온앤오프 그리고 유튜브를 통해서 지속적으로 대중을 만날 수 있는 여건 즉 인지도 확보가 확실히 되어 있기 때문이지만 그것 이상으로 현재의 AOA와 연결이 되어 있지 않다보니 이미지 훼손이 거의 이뤄지지 않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폐업요정의 초아가 대박을 터트리든 아니면 아쉬운 시청률을 보여주든 상관없이 초아의 롱런은 계속 될 수밖에 없다고 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