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태민 입대발표 샤이니 비공개 안타까운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21. 4. 20. 12:02
    반응형

    샤이니의 태민의 입대발표가 있었습니다. 샤이니의 태민은 최근 육군 군악대에 지원하였고 병무청으로부터 최종 합격 통보를 받았기에 5월 31일 입소하게 된 것입니다. 태민의 입대발표는 지난 19일 라이브 방송을 통해서 알려지게 되었는데 태민의 의사를 존중하여 소속사에서는 입대 장소 및 시간은 공개를 하지 않기로 하였고 당연히 당일 행사도 진행하지 않기로 하였습니다.
           


    아이돌 그룹의 멤버들은 많은 배우들이나 유명인들처럼 많은 사랑을 먹고 자랍니다. 그러나 단순히 아이돌 멤버가 받는 사람들만은 아닌 것이 그들을 사랑해주는 많은 팬들이 그들을 사랑하는 것을 통해서 또한 아이돌 멤버들의 사랑 표현을 통해서 충족감을 얻고 행복감을 얻습니다. 그러한 측면에서 비공개 입대는 여러모로 팬들에게도 박탈감을 줄 수도 있다고 봅니다.

     

     

     

    사실 과거에라고 한다면 샤이니의 마지막 군필 멤버가 될 태민의 입대발표뿐만 아니라 입대 행사도 분명히 하는 것이 좋을 것으로 보였습니다. 사실 샤이니 태민의 입대발표, 입대 행사는 태민을 위해서가 아니라 오히려 팬들을 위해서 하는 이벤트에 가깝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코로나19로 인해서 대형 행사 자체가 거의 불가능해졌고 또한 축하를 해주고 이별을 하는 모든 모임들이 방역당국의 지시를 받아야만 합니다.
         


    그렇다보니 아무리 태민이 입대발표를 하고 입대를 한다고 하더라도 그 장소를 공개하는 것은 자칫 방역에 위배가 될 수 있기 때문에 조심스러울 수밖에 없습니다. 물론 코로나19가 한참 있을 때에 군대에 입대하는 것은 좋은 선택일 수 있습니다. 어차피 외부에서 활동하는 것 자체가 상당히 어려운 것이 사실이기에 지금 이 때에 군복무를 마치고 전역한 군필 아이돌로서 활동하는 것이 그리 나쁘지 않은 선택이기 때문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태민의 입대발표가 라이브 방송을 통해서 이뤄지고 태민의 입대가 비공개로 이뤄지는 것 자체는 현재의 우리나라 사정이 얼마나 어려운지, 척박한지를 보여주는 것이기에 안타깝습니다. 부디 군대에 입대하고 나서 잘 있다가 잘 돌아왔으면 합니다. 물론 지금의 군대는 옛날 군대와 달라서 여러모로 많은 혜택도 있고 또한 너무나도 많은 일을 하고 쉼을 가지지 못해서 쉼이 필요한 태민에게는 좋은 쉼터가 될 수도 있을 것이라고 봅니다.
      


    무엇보다도 식사를 꾸준히 하는 것은 건강에 더 도움이 되고 말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제 꽤 오랫동안 적어도 방송을 통해서 볼 수 없다는 것 그리고 무대 위에서 볼 수 없다는 것은 팬들의 입장에서는 아쉬움이 있을 수밖에 없습니다. 태민의 입대발표가 지금 이 시점에 라이브방송을 통해서 이뤄지는 것도 아쉽습니다. 그러나 아쉬움이 있으면 행복한 만남 그리고 행복한 이후의 활동도 있을 것이기에 아무쪼록 잘 다녀왔으면 하는 소망이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