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정재용 웨딩화보 몸무게 감량 걱정되는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21. 5. 18. 15:06
    반응형

    DJ DOC의 멤버인 정재용이 최근 웨딩화보를 다시 찍었습니다. 정재용은 최근 한 기업과 함께 체중 감량을 하게 되었고 최근까지 31킬로그램을 감량하여 이전에 이미 한 번 찍었던 웨딩화보를 다시 찍게 된 것입니다. 정재용은 지난 2018년 지금의 아내인 아이시어의 전 멤버 선아와 결혼을 하였고 그 이후 2019년에 아이를 낳았습니다. 즉 지금 이미 정재용은 결혼하고 시간이 꽤 흐른 뒤라는 것입니다.
          


    그러나 그러한 그에게도 고민이 있었으니 그것은 바로 그의 체중과 식습관으로 인해서 건강이 좋지 않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그는 최근 한 기업과 함께하여 체중 감량을 시도하게 되었고 100킬로그램이 넘는 몸무게가 30킬로그램 가까이 빠지게 되어 당연히 이로 인해서 웨딩화보를 다시 찍고 싶다는 마음을 표현할 수가 있었습니다.

     

     

     

    사실 정재용은 DJ DOC의 멤버들 중에서 존재감이 없었기는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는 지속적으로 행복하게 살기 위해서 노력하였고 지금 그 노력이 빛을 발휘하고 있다고 봐야 할 것입니다. 사실 그로서는 조금만 일찍 즉 지난 2018년에 몸무게를 감량하면 어땠을까라는 아쉬움이 없었던 것은 아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지금 이 순간 몸무게를 감량하여 다시 한 번 웨딩화보를 찍는다는 것 자체가 분명히 좋은 상황이라 볼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몸무게를 감량하고 싶어하고 또한 새로운 자신을 보고 싶어하지만 그러나 그렇게 자신의 몸무게를 감량하는데 성공하는 사람은 별로 없고 오히려 요요 현상과 같이 부작용으로 말미암아 더 치명적인 타격이 체중뿐만 아니라 체질에 들어서게 되고 그로 인해서 피해가 상당히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러나 적어도 정재용은 이번에 웨딩화보를 찍을 정도로 몸이 건강해졌고 다행스럽게도 아직 문제가 나타나지 않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오히려 정재용은 지금 몸무게가 줄어진 것으로 기뻐하기는 하겠지만 그 이상으로 몸무게를 잘 조절할 수 있도록 그리고 유지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더 해야만 할 것입니다.
      


    어차피 정재용의 입장에서 웨딩화보를 찍는 것만으로 충분하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그러나 웨딩화보를 찍는 것 이상으로 몸의 무리를 잘 감당해나가는 것이 더 중요하다 하겠습니다. 이제 정재용은 50대에 들어서는 시기가 되었습니다. 그렇기에 더 몸과 관련하여 관리를 잘 해야만 할 것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