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방탄 신기록 빌보드 4주 연속 1위 놀라운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21. 6. 22. 11:40
    반응형

    그룹 방탄 소년단의 버터가 미국 빌보드 메인 싱글 차트에서 아시아 신기록을 세웠다고 합니다. 지난 21일 확인한 바에 따르면 미국 빌보드에서 방탄 소년단의 버터가 핫100 1위를 차지하였습니다. 방탄 소년단의 버터가 이번 빌보드 핫100에서 1위를 차지한 것은 4주 연속인데 이는 기존 아시아 신기록 보유자였던 일본 가수 고 사카모드 규가의 3주 연속 1위를 뛰어넘는 기록이라 할 수 있습니다.
       


    몇 년 전만 해도 우리나라 아티스트가 세계의 중심이라 할 수 있는 빌보드 핫100에서 1위를 차지할 것이라고 하였다고 한다면 비웃음을 당하기 딱 좋았을 것입니다. 그러나 방탄 소년단은 그들 스스로의 특유의 노력과 세계 시장을 보는 안목 그리고 그들의 팬덤인 아미의 응원으로 인해서 역사를 매회 새롭게 써내려가고 있으며 신기록이 계속 세워지고 있습니다.

     

     

     

    방탄 소년단은 원래도 세계 탑 클래스의 아티스트였지만 지금은 단순히 탑 클래스라는 말을 뛰어넘는 압도적인 영향력을 가진 그룹이 되었습니다. 방탄 소년단이 이번 버터로 인해서 얻게 되는 신기록들은 이제는 더 이상 아시아 수준으로 따질 수 없을 정도로 압도적이 되었는데 이는 또한 미국과 유럽의 많은 가수들과는 또다른 업적을 세운 것이라 할 수 있습니다.
         


    방탄 소년단은 세계 모든 국가에서 관심을 갖고 사랑을 받는 그룹이며 현재 일본과 중국에서도 사랑을 받고 있어서 이들의 영향력은 단순히 수치로 따질 수 없는 상황에 이르렀다 하겠습니다. 버터의 신기록은 이전 다이너마이트의 신기록을 뛰어넘고 있으며 또한 앞에서도 언급한 것처럼 아시아 기록을 뛰어넘기도 하였습니다. 물론 방탄 소년단은 아시아에 속해 있으며 한국에 속해 있는 아티스트들입니다.
           
    그러나 또한 그들은 한국과 아시아라는 틀을 넘어서 세계인들이 사랑하는 아티스트라고 말해도 무방할 정도입니다. 그렇기에 방탄 소년단의 버터가 새롭게 신기록을 작성한 것은 충분히 방탄 소년단의 팬덤인 아미의 영향력이 높기는 하지만 아미의 영향력만 있었던 것은 아니었으며 오히려 방탄 소년단이 지속적으로 세계 시장을 두드렸던 수많은 역사가 누적된 쾌거라고 보는 것이 맞을 것입니다.
       


    지금도 방탄 소년단은 버터뿐만 아니라 이전 곡들로 인해서 새로운 기록들을 세우고 있고 전설을 써내려가고 있습니다. 물론 방탄 소년단의 그러한 신기록들과 전설들은 팬덤인 아미의 도움과 사랑이 있어서이기는 하지만 그와 함께 방탄 소년단의 지속적인 노력의 결과라고 봐도 무방할 것입니다. 그러한 측면에서 이번 방탄 소년단의 버터가 4주 연속 1위를 차지한 것은 그들 스스로의 노력과 그들을 사랑하는 팬들의 응원이 있었기 때문이라 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