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지수 확진 러블리즈 코로나19 안타까운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21. 6. 23. 12:33
    반응형

    걸그룹 러블리즈의 멤버인 서지수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합니다. 러블리즈의 소속사인 울림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서지수의 주변인 중 한 명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는 통보를 받게 되었고 먼저 검사를 진행하였고 결국 22일 오전에 확진 판정을 받게 된 것입니다. 사실 지금 현재 우리나라뿐만 아니라 많은 나라들이 코로나19 확진자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재작년에 시작된 코로나19는 거대한 변이까지 지속적으로 일으키면서 아직도 왕성하게 세계 속에서 활동을 하고 있으며 그로 인해서 많은 사람들이 사망을 하기도 하고 병원에서 고통을 당하기도 하였습니다. 그렇지만 적어도 우리나라에서는 다른 나라들에 비해서는 그렇게 많은 코로나19 확진자의 수가 있지는 않았습니다. 즉 우리나라는 충분히 많은 사람들이 고생은 하고 있지만 다른 나라에 비해서는 방역이라는 측면에서 모범국이라 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코로나19라고 하는 전대미문의 전염병에 전염이 되었다는 것 자체가 부담스럽고 우려스러운 것은 사실입니다. 러블리즈의 서지수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게 됨으로 인해서 러블리즈의 다른 멤버들 또한 밀접접촉자로 분류가 되었고 서지수가 지난 22일 오전에 확진 판정을 받은 이후에 다른 멤버들 모두는 당일 오후에 검사를 받고 결과를 대기 중이라고 합니다.
           


    또한 러블리즈의 멤버들과 관련 스태프들 모두가 코로나19로 인해서 자가격리에 들어가 있고 일단은 검사를 기다리고 있다고 봐야 할 것입니다. 코로나19는 건강이라는 측면에서 상당히 위협이 되기도 하지만 경제적인 측면 즉 경제 활동을 하는 많은 사람들에게도 마찬가지로 위협이 됩니다. 그렇기에 선제적으로 백신 주사를 맞을 필요가 있으며 아무리 변이가 많이 늘어난다고 하더라도 그 변이들과 상관없이 백신 접종이 필요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러블리즈 멤버인 서지수의 코로나19 확진은 분명히 안타까운 일이기는 하지만 특별히 문제가 있어서 혹은 방역에 위반되는 행위를 해서 그렇게 된 것이 아니기에 그에 대한 비난은 적절하지 않다고 봅니다. 혹시나 러블리즈의 서지수나 혹은 러블리즈 멤버들에 대한 비판이나 질타가 있다고 한다면 부적절하다는 것을 인지할 필요가 있습니다.
          


    코로나19 방역은 오랫동안 지속되어야 하는 우리 모두의 할 일입니다. 내 주변 사람들을 위해서 그리고 나 자신을 위해서도 코로나19 방역에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마스크를 쓰는 것부터 시작하여 백신 접종까지 할 수 있는만큼 최선을 다해야만 코로나19 시국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러블리즈에서 코로나19 확진이 된 서지수를 비롯한 모든 멤버들이 코로나19로 인해서 큰 피해를 입지 않았으면 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