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조병규 재계약 HB엔터테인먼트 의미심장한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21. 6. 23. 20:28
    반응형

    배우 조병규가 HB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을 하면서 재도약을 하려고 준비하고 있습니다. 사실 조병규는 최근 학폭 논란으로 인해서 시끄러웠기에 그에 대해서 대중의 평가가 좋아지지 않는 상태에서 HB엔터테인먼트에서 재계약을 한 이유가 무엇일까 궁금했었습니다. HB엔터테인먼트 측에서는 조병규와의 재계약이 지금이 아닌 경이로운 소문 직후에 있었다고 알려왔습니다.
         


    즉 조병규에게 학폭 논란이 있기 이전에 이미 재계약을 했다는 것입니다. 사실 조병규의 현재 학폭 논란은 아직 진행 중이기는 하지만 동력이 많이 떨어진 상태입니다. 기본적으로 학폭 논란이 있었던 사람들은 대부분 네 가지 정도로 이후 진행 과정을 나눌 수가 있습니다. 첫 번째로 백퍼센트 인정을 하고 연예계에서 은퇴를 하거나 자숙하고 있는 상태인 경우입니다.

     

     

     

    그리고 두 번째로는 인정은 하지 않고 있지만 그러나 많은 사람들이 사실로 인정하고 있는 경우인데 이 쪽에 있는 사람들은 방송 활동이나 작품 활동 자체를 하기가 많이 힘든 것이 현실입니다. 그리고 세 번째로는 이번에 HB엔터테인먼트의 재계약을 한 조병규의 경우인데 산발적인 학폭 폭로가 나오기는 하는데 결정적인 사안들이 나오지 않거나 나온 것들 대부분이 무고인 경우입니다.
         


    일단 작품 활동이나 방송 활동은 하지 못하고 있지만 그럼에도 활동 자체는 이어갈 가능성이 있는 경우입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조한선의 사례처럼 전혀 사실이 아닌 무고로 결정이 나서 오히려 그 사람을 다시 보는 경우입니다. 그런데 여기서 조병규와 재계약을 한 HB엔터테인먼트가 지속적으로 조병규를 서포트하고 있고 학폭 논란으로 인해서 조병규가 큰 타격을 입지 않은 것을 보면 추측이 어느 정도 가능하다 하겠습니다.
              
    특히나 조병규가 비록 나올 수 있었던 예능에서 하차를 하고 있지만 특별하게 자숙을 할 이유가 없다고 사람들이 생각할 정도로 어느 정도 마무리가 되고 있는 것처럼 보이는 것을 생각하면 아무래도 조병규의 학폭 논란은 마무리 수순이 아닐까라는 추측을 해봅니다. 특히나 HB엔터테인먼트와 같은 대형 기획사에서 조병규와의 재계약을 계속 잇고 있고 포기하지 않고 있습니다. 
          


    조병규의 학폭 논란에 대해서도 적극적으로 대처를 하고 있는 것을 보면 소속사인 HB엔터테인먼트에서 확인한 결과 특별히 문제가 되는 사안은 없는 것으로 보인다 하겠습니다. 사실 조병규의 재계약이 있었다는 말이 나왔을 때부터 이번 재계약이라는 단어 자체 그리고 소속사에서 포기를 하지 않았다는 사실 자체만으로도 의미심장한 이유가 있다고 볼 수 있는 것입니다. 어찌 되었든 조병규에게 있어서 좋은 쪽이든 좋지 않은 쪽이든 학폭 논란이 잘 마무리가 되어서 진실이 찾아지기만을 바랄 뿐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