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김해준 부상 뇌진탕 원인 안타까운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21. 7. 1. 11:06
    반응형

    개그맨 김해준이 라이브쇼핑 방송 중에 무너진 세트에 머리 부상을 당하였습니다. 김해준의 소속사 샌드박스네트워크에 따르면 지난 6월 30일 라이브쇼핑 방송 도중에 세트 가벽이 앞으로 무너지는 바람에 그대로 김해준을 덮쳤고 그로 인해서 라이브쇼핑 방송은 중단되었고 김해준은 머리 부상을 당하였는데 뇌진탕 가능성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사실 방송 가벽이든 혹은 옹벽이든 상관없이 기본적으로 벽과 같이 건물의 일부가 무너지는 것은 그 벽에 지지해서 살아가고 있는 사람들에게 치명적인 타격이라 할 수 있습니다. 물론 가벽이기에 건물을 구성하고 있는 벽처럼 건물의 붕괴 가능성은 별로 없겠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가벽도 그 재질에 따라서 부상으로 끝나지 않는 경우도 많이 있기에 이번 김해준의 부상을 이끈 가벽 붕괴는 충분히 위험하다 하겠습니다.

     

     

     

    일단 김해준의 머리 부상이 그리 큰 것은 아니라고 합니다. 가벼운 뇌진탕 기가 있는 것은 확인되었지만 집으로 귀가를 할 수 있을 정도로 문제가 큰 것은 아니라고 볼 수 있습니다. 다만 김해준의 머리 부상이 있었던 가벽 붕괴 상황이 아무런 일이 없었을 때에 일어난 것이 아니라 라이브쇼핑 방송 중에 일어난 것입니다.
              


    당연히 라이브쇼핑 방송은 중단이 되었기는 하지만 김해준이 부상을 당하는 장면을 그대로 본 시청자들의 입장에서는 충격이 클 수밖에 없다고 봅니다. 김해준은 최근 대중의 인기를 얻게 된 개그맨이자 카페 주인으로서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언제 어디서 부상을 입을 수 있는 상황이라는 것을 사실 김해준뿐만 아니라 그 누구도 인지하지 못하였고 결국 사고로 인해서 머리 부상을 당하게 되었습니다.
         


    사실 이번 가벽 붕괴 사고는 누가 잘못이냐라고 말하기에는 아직 조심스러울 수밖에 없는 것이 결국 가벽 붕괴와 관련한 조사가 이뤄져야만 사고의 원인자가 누구인지 사고가 일어났을 때에 어떠한 일이 있었는지 알아볼 수 있을 것입니다. 김해준의 머리 부상이 일어난 그 시점에서 어찌 되었든 문제는 발생한 것이고 그로 인해서 김해준은 돌이킬 수 없는 피해를 받게 되었기에 안타깝기 그지 없습니다.
        
    부디 김해준의 머리 부상이 뇌진탕 중상으로 이어지지 않았으면 합니다. 지금은 김해준이 머리 부상으로 인한 피해가 그리 크지 않았다는 진단으로 인해서 이미 귀가를 하였지만 정밀 검사를 받을 것이라는 예정이 있기에 아무런 후유증이 없었으면 합니다. 안전사고는 언제 어디서든 일어날 수 있기에 건물을 짓는 것부터 안전 점검까지 하나도 허투루해서는 안될 것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