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김혜수 출연검토 슈룹 집중관심 받는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21. 7. 12. 14:38
    반응형

    배우 김혜수가 TVN의 새 드라마인 슈룹에 출연검토를 하고 있다는 소식이 들려오고 있습니다. 김혜수의 소속사인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 측에서는 현재 김혜수가 슈룹 제의를 받고 출연검토를 하고 있다고 알린 것입니다. 물론 확정적인 것은 당연히 아닙니다만 최근 김혜수가 출연한 작품이 있었는가라고 생각해본다면 그가 출연검토한다는 소식만으로 사람들이 궁금해 하는 것은 당연하다 하겠습니다.
          


    지금은 많은 배우들이 예능에 출연하는 경우가 많고 게스트보다는 고정으로 출연을 하는 배우들도 많다보니 과거와 같이 신비주의 컨셉 혹은 사람들의 눈에 잘 안 띄는 방식으로 평소의 생활을 영위하는 배우가 별로 없는 것이 사실입니다. 그렇다보니 강동원이나 김혜수 그리고 원빈이나 이나영과 같은 배우의 경우 그들의 작품 출연을 통해서 시청자들에게 자신을 보이게 되면 그 때에 관심이 폭발적으로 늘어나는 경우가 많고 가끔씩 시상식에서 얼굴을 비치기만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한 측면에서 이번에 김혜수 배우가 슈룹 출연 제의를 받고 출연검토를 한다는 소식만으로도 오랜만에 정말 오랜만에 김혜수 배우를 방송을 통해서 즉 드라마를 통해서 보게 되는 것이기에 사람들의 관심은 폭발되고 집중관심이 있을 수밖에 없다고 봅니다. 여기에 김혜수 배우는 이전에 작품을 선택함에 있어서 선구안이 좋다는 평을 많이 받았습니다.
      


    그러한 그가 지난 2002년 드라마 장희빈에 이어서 20년만에 사극에 출연을 한다고 하였을 때에 그 사극의 내용이 어떠한지 혹은 재미가 충분히 있을지에 대한 어느 정도 믿음이 김혜수 배우가 출연검토하고 선택을 할 가능성이 있다는 측면에서 기대가 될 수밖에 없습니다. 이제 김혜수 배우도 나이가 충분히 있기는 합니다.
            
    그러나 아직도 이번에 슈룹의 출연검토를 하고 있는 김혜수에 대해서 대중이 배우로서 기대하고 있는 측면이 많은 것이 사실입니다. 그렇기에 김혜수 배우가 슈룹에 출연검토를 한다는 것 자체만으로도 시청자는 그녀를 그리고 그녀가 연기하는 그 배역을 알아보고 싶어하고 좀더 그녀가 다작을 했으면 좋겠다고 생각하게 됩니다.
         


    물론 모든 결정 그리고 선택은 배우 김혜수가 자신의 연기 커리어 내에서 하는 것이고 그리고 그로 인한 책임과 인정 또한 그녀가 오롯이 받는 것이기 때문에 제 3자 입장에서 굳이 뭐라할 것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어찌 되었든 김혜수 배우가 이번 슈룹 출연검토를 한다는 소식이 출연을 한다는 기사로 바뀌었으면 좋겠습니다. 김혜수 배우의 연기를 그리고 그녀가 연기하는 배역을 좀더 많이 그리고 오래 보고 싶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