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김창완 확진 코로나19 판정 걱정되는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21. 7. 30. 19:10
    반응형

    가수 겸 배우인 김창완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합니다. 최근 들어서 유명인들이 지속적으로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고 있는데 그로 인해서 코로나19가 더욱더 유명인 사이에서 확산이 되는 것이 아닌가라는 걱정이 있습니다. 특히나 김창완의 경우 나이가 충분히 있기 때문에 아무리 현재 코로나19가 치명률이 낮아졌다 하더라도 걱정이 되는 것이 사실입니다.
         


    오늘 하루만 해도 다니엘 린델만에 이어서 김창완까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은 사람들이 나오고 있고 이후에도 그리고 이전에도 코로나19 확진자는 계속 나오고 있습니다. 코로나19는 작년 초에 우리나라에 들어와서 순식간에 확산이 되더니 올해 중순부터는 작년의 확산은 아무것도 아니라는 것처럼 벌써 이천 명에 가까운 사람들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게 됩니다.

     

     

     

    사실 김창완같이 유명한 사람들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기에는 훨씬 더 조심하기 때문에 가능성이 별로 없었는데 그렇지만 코로나19라고 하는 전염병은 정직하기 때문에 방역 위반을 하거나 누군가와 접촉을 하게 되면 꼭 다시 한 번 검사를 받아야만 합니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는 작년에 우리나라에 유입이 되어 올해도 지속적으로 우리나라 많은 사람들에게 위협이 되고 있고 공포가 되고 있으며 많은 사람들이 코로나19로 인해서 고통을 받고 있습니다.
        


    또한 인도의 코로나19 델타 변이, 델타 플러스 변이와 함께 페루의 감마 변이까지 코로나19의 새로운 변이들은 우리나라 사람들부터 시작하여 세계 모든 국가의 사람들에게 또다른 공포로 다가가고 있습니다. 김창완 가수의 코로나19 확진 판정은 분명히 안타깝고 걱정이 되는 것이기는 하지만 그러나 지금의 코로나19는 기저 질환이 없다고 한다면 치명률이 많이 내려가고 있기 때문에 적절하게 잘 조절만 하면 즉 증상을 잘 치료만 하면 완치 판정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그렇기에 절대로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은 김창완은 절대로 코로나19에 져서는 안됩니다. 코로나19는 지금 전세계적으로 자신의 위용을 과시하면서 지난 2020년에 이어 이번 2021년도 잡아먹고 있습니다. 세계 많은 국가의 사람들이 코로나19로 인해서 고통받고 있고 그 고통을 해결할 수 없어서 그로 인해서 빈곤까지 찾아오고 있는 실정입니다.
        


    그렇기에 이번에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은 김창완과 함께 우리나라 모든 사람들은 코로나19 방역에 힘을 써야 하며 더 나아가 경제 분야에서도 위험과 불안에 빠지지 않도록 더 조심해야 할 것입니다. 코로나19는 분명히 많은 사람들에게는 생명이 위협으로 다가갈 수 있습니다. 김창완도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기에 더 조심해서 극복과 완치 판정을 모두 받기를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