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김종국 1위 예능인 브랜드평판 진짜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21. 8. 1. 17:58
    반응형

    짐종국 아니 김종국이 예능인 브랜드평판 1위를 차지하였습니다. 예능인 중에서 이번 한 달 가장 대중의 관심을 받았던 사람으로서 김종국을 1위로 뽑은 것입니다. 물론 많은 사람들이 왜 유재석이 아닌 김종국인가라는 말을 할 수도 있지만 기본적으로 유재석은 특별한 이슈 없이도 지속적으로 1위를 차지할 수 있는 저력을 가지고 있는 예능인입니다.
          


    그에 반해서 박나래, 박명수, 송지효, 김구라와 그리고 김종국과 같은 예능인들은 특별한 이슈가 있을 때에 유재석의 아성을 잠시나마 뛰어넘을 수 있는 저력을 가지고 있는 예능인들입니다. 그렇기에 김종국 1위라는 성적이 그렇게 특이한 것은 아니라는 것을 일단 인지할 필요가 있습니다. 그렇다면 김종국이 평소의 유재석을 이길 수 있었던 그래서 1위를 차지할 수 있었던 이유는 무엇일까요.

     

     

     

    그것은 바로 김종국이 이번 달에 짐종국이라고 하는 유튜브 채널을 개통한 것이 큰 이슈였기 때문입니다. 짐종국은 현재 유튜브 채널 구독자수가 200만을 넘어선 상태인데 이는 채널 시작 한 달도 되지 않은 상태에서 얻은 값진 성적입니다. 단순히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만 많은 것이 아니라 모든 영상 조회수가 수백만에서 천 만까지 이어지는 압도적인 성적을 거두고 있습니다. 이러한 성적은 김종국이 브랜드평판이 1위를 차지하는 것이 이상하지 않다는 것을 보여준다 하겠습니다.
        


    특히나 김종국의 1위는 단순히 유튜브 채널 개설로만 끝난 것이 아니라 그 안의 콘텐츠를 다양하게 구성했다는 측면에서 더 다뤄져야만 한다고 봅니다. 기본적으로 유튜브 채널은 그 개설부터 콘텐츠 구성까지 기획사와 콘텐츠 크리에이터 본인이 같이 만들어내는 것이기에 김종국의 짐종국이 200만 구독자에 천 만 이상되는 조회수를 가진 다수 영상을 가지게 된 것은 결국 김종국의 오롯한 저력이며 그의 유튜브 센스라고 봐도 무방할 것입니다.
         
    특히나 김종국은 마녀식당으로 오세요의 송지효를 섭외하여 같이 먹방과 운동 그리고 러브라인을 적절하게 보여주어 천만 조회수를 넘는 압도적인 관심을 받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모든 것은 김종국의 현재 예능감부터 시작하여 프로그램 구성 능력까지 시청자들을 그리고 그를 사랑하는 팬들의 마음을 잘 알고 있다는 것을 대중에게 증명해보인 것이라 할 수 있습니다.
       


    그러한 측면에서 만약 김종국이 지금의 200만 구독자를 300만 이상으로 늘릴 수만 있다고 한다면 적어도 유튜브 채널 강자 그 이상의 대중적인 이슈메이커로서 확실하게 자리잡을 수 있으며 최소한 유재석에 이어서 지속적으로 예능인 브랜드평판 1위를 넘볼 수 있는 2위로서 자리매김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