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김용건 공식입장 피소 논란 진짜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21. 8. 2. 13:30
    반응형

    배우 김용건이 최근 낙태 강요 미수죄로 피소가 된 부분에 대해서 공식입장을 통해서 사과하였습니다. 김용건의 공식입장의 내용을 통해서 저간의 사정을 살펴보면 김용건과 상대방은 꽤 오래 전부터 알고 있었는데 2021년 4월 초 임신 4주라는 소식을 듣게 되었고 그로 인해서 놀라움과 걱정이 앞서 아이를 낳을 수 없다고 현실적으로 무리라고 말을 했다고 담담히 언급하였습니다.
          


    그러나 그러한 김용건의 말들은 아이를 임신한 고소인에게 큰 불안을 줄 수밖에 없었고 결국 2021년 5월 21일 자신의 변호사와만 이야길 하라며 그 고소인은 김용건과의 연락을 차단하였다고 합니다. 사실 이번 문제는 어느 정도는 이해가 갈만한 사안이기는 합니다. 배우 김용건이 법무법인을 통해서 고소를 당한 사실을 대중에게 알리게 되었고 그 이전에 가족인 아들들에게 알리게 되었으며 아들들 또한 아버지의 새로운 자녀이자 자신의 형제가 될 아이를 이해할 수 있다는 말을 하였다고 합니다.

     

     

     

    기본적으로 배우 김용건이 배우로서 지속적으로 활동하는 것 이상으로 조심스럽게 사생활을 유지하는 것이 맞지만 그러나 사람이 살아가다보면 자신의 생각한 것과 다른 방향으로 경로가 이탈되거나 바뀌는 경우가 왕왕 생기게 됩니다. 그러한 측면에서 김용건이 공식입장을 통해서 낙태 강요 미수죄로 피소된 것에 대해서는 안타까움을 언급하였습니다.
         


    그러나 그 아이와 어머니를 포기하지 않겠다며 태어날 아이가 피소 사실을 알게 될 것을 생각하니 마음이 한없이 무겁다고 사과한 것은 그나마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김용건의 공식입장 더 정확히 말하면 김용건의 법률대리인의 공식입장은 상대를 공박하기 위해서 내놓은 것이 아니라 저간의 사정을 대중에게 알리고 피소 사실로 인해서 사과를 하기 위해서 나온 것이기에 그에 대한 무조건 비난은 있어서는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나이가 있든 없든 자신이 처한 현실 속에서 혹은 상황 속에서 그 상황을 어떻게 극복할 것인지 혹은 어떤 상황으로 이끌 것인지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될 때에 김용건의 법률대리인을 통해서 공식입장을 내놓은 내용을 살펴보면 일단 아이를 인정하고 책임지겠다고 언급하는 것은 이후의 배우로서의 커리어나 그 자신의 사적인 생활이라는 측면에서 오히려 플러스 요인이 될 수도 있다고 봅니다.
       


    많이 나이가 있지만 이제는 과거와 달리 그러한 부분이 대중에게 그렇게 지탄만 되지는 않는다고 봅니다. 김용건은 공식입장 이전에 아이의 순조로운 출산과 양육의 책임을 다하겠다고 뜻을 전하였다고 하였으니 고소인도 서운함을 극복하고 문제가 잘 해결되었으면 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