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유재석 응원영상 국민 원픽 진짜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21. 8. 7. 07:19
    반응형

    방송인 유재석이 코로나19로 인해서 자가격리를 한 뒤 격리해제를 할 때에 응원영상을 통해서 복귀를 신고하였습니다. 유재석 응원영상은 놀면뭐하니 공식 SNS를 통해서 공개가 되었는데 마스크를 쓰고 나온 유재석은 걱정해주신 많은 분들 덕분에 무사히 자가격리를 마쳤다고 밝히면서 돌아오는 8월 21일 토요일에 시원한 웃음으로 돌아오겠다고 포부를 밝혔습니다.
           


    유재석은 지난 2주 정도 전에 갑작스럽게 코로나19와 관련된 뉴스로 뜨게 되었습니다. 유재석의 프로그램 중 하나인 유퀴즈온더블럭에서 코로나19 확진자와 접촉을 하게 된 유재석은 코로나19 검진을 받았고 정말 다행스럽게도 음성 판정을 받았지만 그러나 자가격리를 하게 되었고 2주 동안의 자가격리 후에 건강한 모습으로 응원영상을 남기게 된 것입니다.

     

     

     

    사실 자가격리를 무조건 해야 하는 것은 아니지만 방역 당국의 방침도 그러했고 유재석의 마인드 또한 격리를 하는 것이 맞다고 생각했던 것이고 마지막으로 유재석이 출연한 모든 프로그램이 유재석의 결정에 따라서 휴지기를 가질 수 있다보니 가능했다고 보는 것이 맞을 것입니다. 사실 같이 자가격리를 할 필요가 있었던 조세호가 음성 판정을 받았기에 자가격리를 하지 않았던 것은 조세호가 방역에 대한 걱정이 없었던 것이 아니라 오히려 할 수 없었다고 보는 것이 맞기 때문입니다.
         


    그럼에도 유재석의 자가격리 그리고 해제 이후에 응원영상을 보낸 것을 봄을 통해서 유재석이 왜 국민 원픽인지 알 수 있다고 봅니다. 유재석은 적어도 다른 사람들이 자신을 어떻게 볼 수 있는지 그리고 자신이 방송인 중에서 대중의 사랑을 가장 많이 받는 사람 중 하나라는 것을 인지하고 매번 겸손한 자세로 그리고 다른 사람들의 마음을 보다듬고 그들을 케어하는 것에 대해서 절대로 일이라고 생각하지 않는 그러한 세심한 마음씨를 가졌습니다.
        
    권일용 프로파일러가 유퀴즈온더블럭에서 유재석에 대해서 분석할 때에 다른 사람들의 마음을 이해하는 것을 넘어서서 공감하고 같이 울어줄 수 있는 사람이라 평가하였는데 바로 이 평가가 이번 응원영상을 만든 유재석의 진면목을 그대로 평가한 것이고 국민 원픽이 될 수밖에 없는 유재석에 대한 국민의 사랑의 이유를 알려준 것이라 할 수 있습니다.
        


    유재석의 응원영상은 단순히 코로나19에서 해방되었다는 것을 보여준 것이 아니라 지금도 코로나19 방역을 위해서 애쓰고 있는 방역 당국과 의료진에게 보내는 영상이며 우리나라의 많은 국민들이 코로나19로 인해서 고통을 받고 있는 것에 대해서 응원을 하는 영상이기도 합니다. 유재석은 응원영상을 통해서 그렇게 다시 우리 품으로 들어오게 되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