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레드벨벳 조이 공식입장 크러쉬 열애설 논란 안타까운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21. 8. 23. 10:27
    반응형

    아직까지는 공식입장이 나오지 않았으나 가수 크러쉬와 레드벨벳 조이의 열애설이 갑작스럽게 인터넷을 혼란스럽게 하고 있습니다. 가수 크러쉬와 레드벨벳 조이는 지난 2020년 5월 20일 크러쉬의 홈메이드 시리즈 첫 번째 싱글 자나깨나로 함께 작업을 한 적이 있었는데 지금 갑작스럽게 열애설이 나오고 있습니다. 물론 아직까지는 가수 크러쉬 쪽이나 그룹 레드벨벳의 조이 쪽에서 공식입장이 나오지는 않고 있습니다.
             


    다만 레드벨벳 조이와 가수 크러쉬의 열애설이 사실이든 아니든 그것이 그리 큰 문제가 되는 것은 아니라고 생각이 됩니다. 과거에는 아이돌 가수 혹은 미혼인 아티스트들이 열애를 한다는 소식이 외부로 들리는 것에 대해서 극도로 조심하고 알려지는 것을 피하려고 하였습니다. 당연히 아이돌의 소속사들이나 아티스트의 소속사의 경우에는 소속 가수들의 열애를 숨기는 것을 지상 과제로 여길 정도로 팬들도 그리고 가수들과 소속사들도 열애를 터부시하였던 것이 사실입니다.

     

     

     

    아직까지는 열애설이 사실인지 아닌지 공식입장이 나오지는 않았지만 가수 크러쉬와 레드벨벳 조이가 만난다고 하더라도 그것이 비난을 받을 일이 아니며 만나지 않는다고 하더라도 그것이 혹시나 있을 열애는 절대로 없어야 한다고 주장할 필요도 없다고 봅니다. 사람이 사람을 만나고 사람이 사람을 사랑하는 것은 생각한 것 이상으로 갑작스럽게 이뤄질 수도 있고 서서히 젖어들어갈 수도 있습니다.
             


    감정이라는 것 정서라는 것이 그러한 것이니 말입니다. 그렇기에 아직까지는 공식입장이 나오지 않아서 열애설이 사실인지 아닌지 알 수 없으나 가수 크러쉬와 레드벨벳 조이가 열애를 한다고 하더라도 자연스러운 것이고 그들의 열애설이 오해라고 하더라도 그것이 그리 특이한 것은 아니라고 생각이 됩니다. 물론 레드벨벳 조이와 가수 크러쉬의 만남이 사실이라고 한다면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을 수 있고 많은 사람들이 그 내막을 알고 싶어할 수도 있다고 봅니다.
             
    그러나 설령 유명인이라 하더라도 혹은 아이돌이나 아티스트라 하더라도 그들이 사생활을 무조건 오픈해야 하는 것은 아니며 자신의 사생활에 대해서 이러쿵 저러쿵 이야기하는 사람들에게 사실을 던져줄 필요도 없다고 봅니다. 레드벨벳 조이와 가수 크러쉬의 열애설은 그냥 열애설로 끝날 가능성이 높고 공식입장이 나온 뒤에 아니라고 뒤집힐 가능성 또한 없지 않아 있지만 그러나 그러한 사실 하나가 그들을 비난하거나 그들에 대한 지지를 철회할 정도는 아니라고 생각이 됩니다.
             


    아직까지는 레드벨벳 조이와 가수 크러쉬 측의 각각의 소속사들이 공식입장을 내놓지 않고 있기에 무엇이 사실인지 어떤 것이 사실인지 아무것도 알 수는 없습니다. 당연히 추측성 기사만 난무할 수밖에 없고 벌써부터 비난성 글들이나 말들이 나올 가능성이 많아지는 것이 사실입니다. 그러나 우리 개인이 한 명 한 명 자신의 사생활을 다른 사람들에게 침식당하지 말아야 하는 것처럼 그들도 같은 인격체라 생각하여 그들의 사생활을 침식해서는 안된다고 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