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조정석 SNL 코리아 출연 압도적 기대받는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21. 8. 24. 11:32
    반응형

    배우 조정석이 SNL 코리아에 출연하게 되었습니다. 사실 이전 시즌 즉 케이블 방송국에서 했었던 SNL 코리아에서도 다양한 배우들이 호스트로 출연을 했지만 이번 SNL 코리아에서는 이병헌, 하지원에 이어서 조정석의 출연으로 인해서 시청자들을 기대하게 만드는 호스트 라인업을 완성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조정석은 현재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이익준 역할을 통해서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쿠팡플레이에서 만들고 있는 오리지널 예능 시리즈인 SNL 코리아에서 조정석이 얼마나 멋진 아니 재미 있는 역할을 맡을지 그리고 연기력을 보여줄 수 있을지에 대해서는 제대로 알려지지 않고 있지만 그러나 충분히 기대가 되는 것은 기본적으로 SNL 코리아와 미국의 SNL은 연기자의 연기력으로 재미와 웃음을 주는 쇼 프로그램이기 때문입니다. 즉 예능에서 재미를 주는 것이나 드라마 속에서 재미를 주는 것과는 결이 다르다 할 수 있습니다. 

     

     

     

    SNL 코리아와 같은 쇼프로그램에서 정석적인 개그 혹은 웃음을 준다는 것은 충분한 역량이 있지 않고서는 불가능하다 할 수 있습니다. 그러한 측면에서드라마나 영화 속에서 웃음을 주는 모습을 너무나 천연덕스럽게 그리고 재미있게 보여주는 조정석 배우의 경우 출연만 하면 당연히 웃음이 터질 것이라 생각하는 것도 무리가 아닐 것입니다. 그만큼 조정석 배우는 믿고 쓰는 배우, 믿고 보는 배우라 할 수 있는 것입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이나 영화 엑시트를 보면 알 수 있듯이 조정석 배우는 작가의 대본을 통해서 주는 재미를 백퍼센트 빛낼 수 있는 역량을 가지고 있는 배우이며 애드립부터 시작하여 다양한 형태의 웃음을 유발시킬 수 있는 연기 유전자를 가지고 있습니다. 연기 유전자가 SNL 코리아에는 꼭 필요한 것이단순히 말장난으로 웃기지 않고 상황이나 혹은 배우의 연기력을 통해서 웃음을 유발시키는 것이 바로 이 프로그램의 재미 포인트이기 때문입니다. 
             
    단순히 상황 하나만 이상해서 그것으로 시청자들을 웃기는 적어도 SNL 코리아에서 나타나지 않습니다. 그 상황 설정 속에서 배우 조정석과 같은 압도적인 연기력을 가지고 있는 배우들이 효과적으로 조건들을 요리하고 그것을 시청자들에게 내보낼 때에 시청자들은 웃음을 얻고 SNL 코리아는 시청률과 화제성을 얻는 것입니다. 그만큼 이 프로그램은 배우 조정석과 같이 절정의 연기력이 있는 배우가 필요하다 할 수 있습니다. 
                


    조정석 배우의 SNL 코리아는 이병헌 배우와 하지원 배우의 다음으로 나오게 되고 호스트로 인해서 빛을 볼 수 있을 것이라 기대가 되고 있습니다. 압도적인 연기력 그리고 천연덕스러운 재미와 웃음을 줄 수 있는 조정석 배우가 출연한다는 것만으로 쿠팡플레이의 야심작이라 할 수 있는 SNL 코리아가 기대가 되는 것은 어찌 보면 당연하다 할 수 있습니다. 벌써부터 조정석 배우의 호스트로서의 출연이 기대가 되며 또한 다음 출연 배우가 기대가 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