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박유천 법적대응 사실무근 안타까운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21. 8. 25. 15:10
    반응형

    박유천이 법적대응을 말하면서 최근 있었던 여러 논란에 대해서 강력히 대처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최근 박유천은 현 소속사인 리씨엘로와의 갈등의 원인 중 하나로 지목되고 있는 이중계약 논란에 대해서 전혀 사실이 아니라고 밝혔으며 또한 여성팬에게 접근하여 부적절한 행동을 같이 하기로 제안했다는 의혹 또한 사실이 아니라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그러나 박유천의 법적대응 카드를 들어본 대중들은 그럼에도 그다지 신경쓰지 않고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사실 박유천은 지금까지 많은 논란 가운데 있었고 많은 비난을 들었으며 또한 문제로 인해서 법적 문제까지 관련이 되어 있는등 여러모로 그 자신에게 있어서 이미지 훼손은 돌이킬 수 없는 상태였습니다.

     

     

     

    박유천이 최근 법적대응을 이야기함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굳이 그에 대해서 신경쓰지 않는 이유는 그에 대해서 그렇게 많은 기대를 하고 있지 않다고 보는 것이 맞을 것입니다. 결국 박유천에게 있어서 필요한 것은 팬의 기대 그리고 응원이며 또한 그를 아직도 지지하고 있는 팬들의 입장에서도 박유천을 응원하고 지지하고 싶다는 선택이 있기 때문에 아직도 박유천의 브랜드가 시장가치가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사실 지금 박유천에게 필요한 것은 그 자신이 이슈메이킹을 하는 것 자체를 피할 수 있는 자제력이라 할 수 있습니다. 더 나아가 박유천을 케어할 수 있는 즉 확실하게 그의 이미지를 재고할 수 있는 소속사가 필요하기도 합니다. 지금 당장은 박유천이 법적대응을 한다고 해서 즉 주장한다고 해서 그에 대해서 사람들이 인정해주고 이해해주지는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그만큼 지금까지 박유천은 그 스스로가 스스로의 브랜드 이미지를 깎아먹는 행보를 보였으며 그러한 행보로 인해서 결국 피해를 보는 것은 그 스스로이기 때문에 먼저 박유천의 입장에서는 가능하다면 타이트하게 이미지를 재고시키고 박유천 본인 행보 자체를 컨트롤 할 수 있는 소속사가 필요하다고 봅니다. 박유천이 최근에 있었던 논란에 대해서 강력하게 법적대응을 말하고 있지만 그러나 그렇게 말하는 박유천의 사실무근 주장이 과연 사실일까라는 사람들의 궁금증은 별로 없다고 봅니다.
            


    오히려 그를 믿어주지 않으려고 하는 사람들이 있는 것이 사실이고 더 나아가 많은 사람들은 박유천에 대한 기대 자체를 하지 않고 무관심하다는 것 자체가 그에게 있어서는 더 치명적인 상황이라 볼 수 있습니다. 부디 박유천의 법적대응 자체가 잘 이뤄졌으면 하지만 그 무엇보다도 다시 한 번 재기할 수 있는 몸 상태 그리고 대중적 영향력 상태가 되었으면 합니다. 이렇게까지 이미지나 브랜드 영향력이 망가지는 것이 아무리 법적대응을 한다고 하더라도 박유천의 현재 상태는 너무나도 안타깝다는 생각이 듭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