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김선호 1위 갯마을차차차 김주혁 연상되는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21. 9. 9. 10:44
    반응형

    배우 김선호가 갯마을 차차차의 홍두식 역할로 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부문에서 2주 연속 1위를 차지하였습니다. 갯마을 차차차는 처음 시작할 때부터 신민아의 역할 자체가 많은 인기를 얻고 있지만 그것 이상으로 김선호의 출연과 그의 캐릭터로 인해서 많은 화제성과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아시다시피 홍반장 역할은 이전에 영화에서 김주혁이 한 것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김선호가 갯마을차차차에서 보여주는 홍두식은 아는 것도 많고 심지어 자격증도 많이 있지만 한 직종에 그대로 안정되이 있어서 자신의 커리어를 만들어가기보다는 갯마을 내에서 마당발로 통하면서 이것 저것 마을에서 필요한 것들을 해주는 그러한 역할입니다. 그렇다보니 김선호의 역할 홍두식은 좋게 말하면 만능 백수이고 조금 안좋게 말하면 능력 있는 한량이라 할 수 있습니다.

     

     

     

    김선호가 이러한 역할이 찰떡일 수 있는 것이 그의 시원시원하게 생긴 마스크 즉 외모가 한 몫을 한 것이고 더 나아가 그의 이전 작품에서도 그의 웃음에는 분명히 사람들을 웃게 해주는 매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이러한 그의 매력은 이전에 홍두식 역할 즉 홍반장 역할을 했던 김주혁과 마찬가지의 힘을 가졌다고 생각합니다.
             


    김주혁과 김선호는 홍반장 역할의 배우로서 활동하였다는 것과 함께 1박2일의 출연자로 활동한다는 것도 비슷한 점이라 할 수 있는데 여기에 하나 더 있는 비슷한 점은 김주혁과 김선호 모두 안티가 없는 배우라는 것입니다. 앞에서도 언급하였지만 홍반장 역할 혹은 홍두식 역할은 만능이기는 하지만 결국 백수 역할이라 할 수 있습니다.
            
    우리나라에서 백수를 어떠한 눈으로 보는지를 생각해보면 그렇게 매력적인 캐릭터가 원래는 나올 수 없는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드라마 화제성 부문 김선호 1위를 보면 알 수 있듯이 대중은 결국 건강한 웃음을 지금 원하고 있고 건강한 매력을 가지고 있는 배우를 많이 원하고 있습니다. 사실 과거 김주혁은 1박2일에 출연하고 있을 때에도 그리고 홍반장 역할을 하고 있을 때에도 대중의 많은 사랑을 받았고 그 사랑이 그의 삶의 원동력이 되기도 하였습니다.
         


    그러한 김주혁과 마찬가지로 김선호의 필모그래피를 보면 그리고 최근 1박2일의 모습을 보면 김선호가 얼마나 건강한 매력을 가지고 있고 아름다움을 가지고 있는지를 유추할 수가 있게 됩니다. 김선호 입장에서는 갯마을차차차 이후에도 그리고 1박2일 이후에도 다양한 매력의 캐릭터를 연기하게 될텐데 그 속에서도 그가 지금 가지고 있는 그 매력은 놓치지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