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산촌생활 티저 짠하고 안타까운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21. 9. 17. 15:27
    반응형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가 마무리가 되고 산촌생활 티저가 새롭게 가동이 되었습니다. 티저가 방송이 된 슬기로운 산촌생활은 슬기로운 의사생활의 주인공들인 구구즈 다섯 명과 정로사 역할을 맡은 정해숙과 장겨울 역할을 맡은 신현빈까지 슬기로운 의사생활을 보아온 시청자들 입장에서는 새로운 선물을 또 얻게 되는 풍성한 시간이라 할 수 있습니다.
             


    이번주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가 마무리가 되면서 실질적으로 시즌3를 기약할 수 없는 지금 이 시점에서 슬기로운 의사생활에 빠져 있던 많은 시청자들에게 금단 증상이 일어나는 것은 어쩔 수 없습니다. 그렇기에 다음 중에 있을 이우주 군이 MC가 되어 도전하는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스페셜이 방송이 되고 다음 달 초에 슬기로운 산촌생활이 방송이 되는 것은 시청자들 입장에서는 금단 증상을 이길 수 있는 좋은 기회라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슬기로운 산촌생활 티저를 보면 알 수 있듯이 지난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의 11화 방송을 보는 내용도 있을 것이고 나영석 피디와의 만남도 있을 것이며 이전의 출장 십오야와 다르게 날 것 그대로의 구구즈들을 보여주면서 그들이 재미있게 시골에서 살아가는 모습을 방송으로 보여주려고 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이전 유연석은 꽃보다청춘 라오스 편에 나왔고 조정석은 꽃보다청춘 아이슬란드 편에 나왔지만 다른 구구즈들 즉 김준환, 전미도 그리고 김대명의 경우나 정해숙과 신현빈의 경우 나영석 피디의 예능에 나온 적이 없기에 그들의 출연은 당연히 그들의 생경한 모습을 보여주는데 집중할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나영석 피디는 꽃보다할배부터 시작하여 삼시세끼까지 시청자들이 좋아할만한 컨셉과 아이템으로 방송을 하는 것으로 유명한데 특히나 신원호 피디와 이우정 작가의 드라마 출연자들을 섭외하는 것으로 이름이 높습니다. 그렇기에 이번 슬기로운 산촌생활 티저를 통해서 구구즈들 즉 조정석, 전미도, 김대명, 김준환 그리고 유연석의 찐 모습을 보여주는 것이 당연히 나영석 피디가 보여주고 싶은 최적의 샷일 수밖에 없습니다.
            


    슬기로운 산촌생활 티저가 이미 방송으로 나왔고 슬기로운 산촌생활이 다음 달에 나오기로 하였다는 것이 너무나도 좋지만 그러나 슬기로운 산촌생활은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3가 나오지 않을 가능성을 높이는 것이라 할 수 있습니다. 더 이상 그들의 슬기로운 의사생활 내의 교수로서의 모습이 아니라 찐 모습을 보여주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은 것이니 말입니다. 여러모로 티저로 선보인 슬기로운 산촌생활은 기쁘면서도 짠할 수밖에 없는 콘텐츠라 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