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박하선 입원 흡인성 폐렴 안타까운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21. 10. 19. 05:17
    반응형

    최근 검은태양 하차와 관련된 논란으로 인해서 안타까웠던 배우 박하선이 흡인성 폐렴으로 인해서 입원을 하게 되었습니다. 배우 박하선의 입원이 확인이 된 이유는 지난 18일 SBS 파워FM의 박하선의 씨네타운 제작진이 공식 SNS를 통해서 박하선이 흡인성 폐렴으로 인해서 입원 치료 중이라고 하는 공지를 띄웠으며 스페셜 DJ로 대신 남편인 류수영이 출연한다고 알렸기 때문입니다.
             


    박하선 배우가 갑작스럽게 흡인성 폐렴으로 인해서 입원 치료 중이라는 소식이 들려온 것에 대해서 응원과 지지의 목소리가 많습니다. 박하선 배우는 지금까지 많은 작품에서 시청자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을 정도로 연기력을 선보였고 그로 인해서 지금도 여러 작품에 오퍼가 들어간 상태이기에 다음 작품이 벌써부터 기대가 되었던 것이 사실입니다.

     

     

     

    그러나 그러한 기대도 결국 체력적 문제가 있어야지만 배우들에게 새로운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박하선 배우가 최근까지 그렇게 큰 병증으로 인해서 병원에 입원한 적이 없었기에 흡인성 폐렴 증상으로 인해서 병원에 입원하였고 치료를 받고 있다고 한다는 것에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안타까워 할 수밖에 없는 것입니다.
              
    유명인은 일반 사람들보다도 병에 노출이 잘 되는 편입니다. 이는 다른 이유가 있어서가 아니라 보통 사람이라고 하면 상상을 할 수 없는 여러 스트레스에 노출이 되기 쉽고 그로 인해서 몸이 약해지거나 체력적 체질적 문제가 심해지는 경우가 많기 때문입니다. 배우 박하선이 흡인성 폐렴으로 입원 치료를 받게 된 것이 그러한 스트레스 때문만은 당연히 아닐 것입니다.
             


    물론 이미 몸에 문제가 생겨서 결국 입원을 선택한 것일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박하선 배우가 최근 공교롭게도 드라마 검은태양에서 연기력 논란이 일었었고 또한 주연급 배우였음에도 불구하고 하차가 너무 일렀기에 그로 인해서 또다른 논란의 대상이 되었습니다. 이러한 논란 하나하나가 배우들에게 있어서는 피해가 될 수밖에 없었고 그러한 피해는 고스란히 스트레스로 혹은 심적 타격으로 돌아갈 수밖에 없습니다.
          
    다시 말씀드리지만 박하선 배우가 입원 치료를 받게 된 것이 꼭 스트레스만이 이유는 아닐 것입니다. 실제로 박하선 배우는 흡인성 폐렴 증상으로 치료를 받기 위해서 입원을 한 것이고 남편인 류수영 배우가 스페셜DJ로 박하선 DJ가 하고 있었던 박하선의 씨네타운을 채우고 있으니 말입니다. 특별히 입원 치료를 받고 있기에 박하선 배우가 흡인성 폐렴의 증상이 모두 나았으면 좋겠습니다.
         


    또한 이왕 병원에 들어가서 입원을 한 것이기에 조금은 많이 쉼을 얻고 그로 인해서 다음 작품에서 더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으면 합니다. 박하선 배우가 작년 한 해 산후조리원과 같은 좋은 작품으로 시청자들을 만나보았기에 또다른 좋은 작품이 있다고 한다면 박하선 배우에게도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