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D.P 시즌2 확정 진짜 이유 세 가지
    카테고리 없음 2021. 10. 20. 17:14
    반응형

    D.P 시즌2가 확정이 되었다고 합니다. 넷플릭스 측에서나 제작진 측에서 알려준 것이 아니라 D.P의 음악 감독을 담당한 프라이머리가 시즌2에 대해서 언급했기 때문에 알려진 것입니다. 사실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D.P 시즌2는 당연히 확정이 되어야 하는 수작입니다. 말이 좀 이상할 수 있지만 오징어게임의 대박으로 인해서 D.P가 스폿라이트를 받지 못했던 것이 아쉬웠던 것이 사실입니다.
           


    그만큼 D.P는 그 작품을 보는 많은 남성들로부터 지지를 받았고 또한 트라우마를 경험하게도 하였습니다. D.P의 내용이 사실이 아니라고 주장하는 일부 단체들이 있기는 하지만 지금도 D.P 내의 모습은 우리나라 군대의 많은 모습을 닮아 있습니다. 그렇기에 우리나라가 변하기 위해서는 D.P 시즌2가 확정된데 이어서 시즌3부터 시즌10까지 계속 이어가야만 합니다.

     

     

     

    우리나라가 중국과 같은 국가들과 다른 것은 우리나라의 치부라 하더라도 그것을 대중에게 더 나아가 세계에게 알릴 수 있는 많은 콘텐츠 제작자들이 있기 때문입니다. 일본이나 중국 그리고 북한이 우리나라의 오징어게임에 대해서 비난을 하는 것이 말이 되지 않는 이유는 일본은 질투 때문이고 중국은 체육복 색깔이나 논하는 사람들이 가득한 국가이며 북한은 그들 스스로가 철저한 통제 가운데 있기 때문에 치부를 그들 나라 가운데서도 이야기하지 못하는 국가입니다.
          


    그러한 측면에서 보면 적어도 우리나라는 우리나라 치부를 드라마나 영화를 통해서 보여줄 수 있는 건강 국가라 할 수 있습니다. 사실 D.P 시즌2의 확정이 당연한 이유는 일단 D.P 자체가 한국 내에서 충분히 많은 흥행을 했고 월드 클래스라고 말해도 좋을 정도로 호평을 받았습니다. 넷플릭스로는 시즌2를 안할 수 없는 것입니다. D.P 시즌2 확정의 두 번째 이유로는 이미 우리나라 사람들이 만들어낸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가 존재하며 지금도 시도되고 있습니다.
         
    배우 송강 한정으로 봤을 때에 스위트홈이 지금 제작 준비 중이며 좋아하면 울리는도 시즌2가 예정이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 세 번째로 D.P 시즌2 확정이 된 진짜 이유는 오징어게임의 대박으로 인해서 한국 콘텐츠를 찾는 세계 사람들이 늘어만 가고 있다는 것입니다. 단지 아시아뿐만 아니라 전세계적으로 한국 콘텐츠라고 하면 일단 보려고 하는 사람들이 이미 늘어나 있습니다.
        


    한소희 주연의 마이네임이 월드 클래스로 5위권 안에 있는 것을 보면 알 수 있듯이 우리나라 드라마를 소비하는 넷플릭스 소비자가 계속 늘어나고 있는 상황에서 넷플릭스가 D.P 시즌2 확정을 하지 않을 이유가 없는 것입니다. 많은 기대를 받고 있는 부디 D.P 시즌2가 시즌1보다 더 나아가 오징어게임보다도 좋은 결과로 이어졌으면 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