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노유정 이영범 외도 여배우 언급 안타까웠던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21. 11. 1. 10:08
    반응형

    배우 노유정이 유튜브 채널 푸하하TV의 심야신당에 출연하여 과거사에 대해서 언급을 하였습니다. 배우 노유정은 배우 이영범과 결혼을 하였지만 그러나 남편인 이영범이 한 여배우와 외도를 하였고 결국 이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러한 노유정이 정말로 오랜만에 심야신당에 나와 학교 동기였던 정호근과 이것 저것 이야기하면서 과거사를 풀어놓은 것입니다.
          


    정호근과 대화를 하던 노유정은 이영범과 외도를 했던 여배우에 대해서 언급을 하면서 미운 여자라는 표현을 하였습니다. 사실 노유정은 이영범과 이혼을 하고나서 삶 자체가 고생으로 이어지게 되었습니다. 그렇기에 노유정의 입장에서는 이영범과 함께 이영범과 외도한 여배우에 대해서 좋은 감정을 품을 수가 없게 되었고 결국 그녀에 대해서 많은 한이 쌓여 있는 것처럼 느껴졌습니다.

     

     

     

    그런데 신기하게도 정호근은 이영범이 외도한 여배우를 알고 있다고 언급을 하여 노유정을 놀라게 하였습니다. 정호근은 그 여배우에 대해서 언급을 하면서 자신도 그녀와 한 드라마 내에서 연기를 한 적이 있다고 말하기도 하였습니다. 사실 최근 들어서 유튜브 채널이 다양하게 나오게 되면서 방송에서는 할 수 없는 이야기들이 나오게 되고 그로 인해서 여러 폭로들이 나오게 되었습니다.
         


    허이재의 폭로나 이세영의 폭로와 같이 이전에는 상상도 할 수 없었던 폭로들이 나오게 되면서 대중을 놀라게 하고 있는데 이번에는 노유정이 폭로를 한 것입니다. 물론 노유정은 이영범의 상대 여배우의 이름이 무엇인지 알려주지도 않았고 비록 정호근도 알고 있었지만 자세한 신상에 대해서는 언급을 하지 않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사실 노유정의 입장에서는 자신은 방송에 제대로 나오지 못하는데 상대 여배우가 방송에 나오는 것을 보면 미운 여자라고 표현하는 그 마음을 이해하지 못하는 것은 아닙니다. 노유정의 입장에서는 안타깝다 말할 수밖에 없는 것입니다. 그럼에도 노유정이 이제는 방송 활동을 하면서 안정적인 삶을 살았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잊을 것은 잊어야지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그녀의 마음이 많이 아프고 다쳤기에 이제는 치료가 필요한 때라고 보이기 때문입니다. 그래도 동기인 정호근의 유튜브 채널에 들어와서 노유정이 이영범과 그와 외도한 여배우에 대해서 영상을 통해서 언급한다는 것은 그만큼 그녀가 다시 일어설 수 있는 힘을 이제는 가질 수 있다고 보기에 조금이나마 안심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