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김선호 활동재개 1박2일 빠진 진짜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21. 11. 19. 00:33
    반응형

    배우 김선호가 최근 사생활 논란을 극복하고 활동재개를 하게 되었습니다. 이미 광고계에서는 김선호 얼굴들이 다시 나타나기 시작하였고 11번가는 오히려 김선호 얼굴을 다시 등장시키자 대박을 터트리게 되어서 더 이상 김선호라는 광고모델이 불안요소가 되지 않는다는 것을 증명해냈습니다.
          


    그리고 광고모델과 관련하여 더 이상 큰 문제가 없는 것이 확인이 된 상태에서 김선호가 이번에 영화 슬픈 열대에 첫 대본 리딩 자리에 활동재개를 선언하듯이 나왔습니다. 그렇지만 아쉽게도 김선호는 1박2일에서 하차를 하게 되었고 최근 새로운 포스터에 얼굴이 나타나지 않는등 실질적으로 1박2일에서는 완전히 하차를 한 것으로 보입니다.

     

     

     

    김선호가 사생활 논란에서 탈출하여 활동재개를 할 수 있었던 것은 사생활 논란이 있었을 당시 상대를 배려하는 목소리를 내고 상대에게 용서를 받았다는 측면도 있지만 지인들 특히 상대 여성의 지인들이 오히려 김선호 배우를 두둔하는 모습을 보이는 등 사생활 폭로가 있었을 때와 전혀 다른 상황으로 이어지게 되었고 결국 김선호 배우의 활동재개에 청신호가 열리게 된 것입니다.
            


    광고모델 자리에서 내려왔던 김선호 배우는 다시금 그 자리로 올라서게 되었고 영화 슬픈열대의 첫 대본 리딩 자리에 나타날 수 있는 상황까지 다시금 여러모로 활동재개 그리고 이미지 회복이 어느 정도 된 것으로 보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1박2일에서는 김선호 입장에서도 그리고 제작진 입장에서도 복귀하는 것이 거의 불가능하다고 보는 것이 맞는 것이 과거의 선례가 있기 때문입니다.
           
    1박2일 시즌3에서 정준영이 한 번 하차를 했다가 복귀를 하였는데 그 이후에 그 하차를 한 문제가 심각한 것이 나중의 터진 범죄와 이에 대한 폭로로 인해서 또한 알려지게 되었고 1박2일 시즌3가 접히는데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물론 절대로 김선호 배우가 사생활 폭로와 관련해서 특별히 더 큰 문제가 있다고 생각하지는 않습니다. 다만 김선호 배우가 활동재개를 한다고 하더라도 1박2일 제작진 입장에서는 이미 이전에 있었던 선례로 인해서 다시 부르는 것 자체가 꺼려질 수밖에 없습니다.
         


    결국은 김선호 배우는 1박2일에 복귀를 하지 못한 상태로 1박2일 포스터가 완성이 되었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러한 측면에서는 분명히 1박2일에서 하차한 것이 못내 아쉽기는 하지만 그러나 김선호 배우 입장에서도 그리고 1박2일 제작진 입장에서도 이미 사생활 논란이 터졌을 때에 돌이킬 수 없는 상황이었기에 활동재개를 한다고 하더라도 복구 자체가 불가능한 것이라고 보는 것이 맞을 것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