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지옥 세계1위 hellbound 넷플릭스 드라마 진짜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21. 11. 21. 12:30
    반응형

    넷플릭스 한국 오리지널 시리즈 지옥 즉 hellbound가 넷플릭스 드라마 랭킹 세계1위를 차지하였습니다. 2위는 아직까지 순위권에 있는 오징어게임인데 오징어게임에 비해서 상당히 높은 성적으로 hellbound, 지옥이 세계1위를 차지한 것에 대해서 많은 사람들이 기대를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물론 지금의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지옥이 드라마 부문 세계1위를 차지한 것은 분명히 대단한 성과이기는 하지만 그러나 그 진짜 이유는 따로 있습니다.
              


    현재 넷플릭스 드라마 세계1위는 지옥이 맞습니다만 아직 오징어게임이 2위를 차지한 것을 보면 알 수 있듯이 현재까지 주요 경쟁작이 있지 않습니다. 그렇다보니 지옥이 아니라고 한다면 다른 드라마가 오징어게임을 제치기가 힘든 상황이 현재 넷플릭스 드라마 랭킹이라 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에 지옥이 세계1위를 차지한 것은 무주공산을 차지한 것이라 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오징어게임이라고 하는 역대급 실적의 드라마가 우리나라 드라마로서 공개가 되었기에 이후에 있을 우리나라 드라마에 특히 오리지널 드라마에 세계인들이 관심을 갖는 것은 어찌 보면 당연하다 할 수 있습니다. 올해 넷플릭스에서 오리지널 드라마로 특별히 주목했던 것이 바로 DP, 오징어게임, 마이네임 그리고 지옥 즉 hellbound였습니다. 
              


    그렇기에 hellbound, 지옥이 드라마로서 어떠한 위치에 있든 세계인들이 주목할 수밖에 없는 위치라 할 수 있습니다. 분명히 hellbound, 지옥이 세계1위를 차지한 것은 절대로 작은 성과가 아닙니다. 그러나 지금부터가 시작이라고 보는 것이 맞을 것입니다. hellbound, 지옥이 세계인의 선택을 받게 되면 오징어게임처럼 세계인들 사이에서 밈화될 수 있고 많은 관심을 폭발적으로 받게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렇게 사람들의 관심을 폭발적으로 받게 되면 오징어게임처럼 롱런할 가능성마저도 생기게 될 것입니다. 9월달에 시작되었던 오징어게임의 랠리가 지금까지 지속이 되었던 것처럼 hellbound, 지옥 또한 같은 길을 걸어갈 가능성은 충분히 있다 하겠습니다. 그렇기에 지금의 hellbound, 지옥의 세계1위는 샴페인을 터트릴 충분한 근거가 되지는 못하지만 지금부터가 기대의 시작이라고 봐도 무방할 것입니다. 
            


    hellbound, 지옥이 세계1위를 차지한 것이 시작이라 할 수밖에 없는 것은 오징어게임이 이미 우리나라 드라마에 대한 세계인들의 기대를 받게 하게끔 하였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만약 지옥이 오징어게임의 뒤를 잇거나 둘이 쌍두마차처럼 서로의 인기를 견인하게 된다면 분명히 지옥 또한 세계에서 많은 사랑을 받는 그러한 드라마가 되었다는 충분한 근거가 될 것입니다. 이제 우리는 지옥의 성과를 기다릴 때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