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안테나 시즌송 유재석 이미주 기대되는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21. 12. 1. 12:02
    반응형

    안테나 뮤직의 시즌송이 오늘 오후 여섯 시를 기해서 공개가 될 예정입니다. 그런데 이번 해의 안테나 뮤직의 시즌송에는 기대가 되는 라인업이 있으니 바로 유재석과 이미주입니다. 유재석과 이미주 즉 안테나 뮤직의 막내 라인은 최근에 안테나 뮤직에 영입된 신입이면서 안테나 뮤직의 이전 멤버들과 커리어라는 측면에서는 뒤지지 않는 인재들입니다.
           


    안테나 시즌송은 안테나 뮤직의 입장에서는 한 해를 정리하는 중요한 행사라 할 수 있습니다. 물론 안테나 뮤직만 시즌송을 계획하고 있는 것이 아니라 대부분의 유수의 기획사들이 시즌송을 계획하는데 이는 그로 인해서 얻게 되는 수익보다는 한 해 동안 사랑해주신 팬들에게 주는 자그마한 선물이라고 보는 경우가 많기 때문입니다.

     

     

     

    그러한 측면에서도 안테나 시즌송은 더욱 기대가 될 수밖에 없는 것이 올 한해 안테나 뮤직은 여러모로 많은 부분이 변했습니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과 계약을 맺고 그로 인해서 엄청난 서포트를 받게 되었고 유재석과 이미주를 영입하여 싱어송 라이터들 혹은 아티스트들의 회사만이 아니라 크리에이터들의 회사라는 새로운 정체성을 가지기도 하였습니다.
           


    그렇게 해서 새로운 도전을 하게 된 것이 우당탕탕 안테나입니다. 우당탕탕 안테나는 안테나 뮤직 기획사 멤버들을 출연자로 해서 영상을 만든 것인데 카카오TV를 통해서 나온 우당탕탕 안테나는 최근 천만 뷰를 넘을 정도로 많은 사랑을 받게 되었으며 여기에 신입사원 유재석의 출연이 예고가 되어 벌써부터 기대를 많이 받고 있습니다.
            
    안테나 시즌송에 처음으로 참가하게 된 이미주는 분명히 가수이기는 하지만 유재석과 함께 방송인 혹은 예능인으로 더욱 기대가 되고 있으며 여기에 다른 안테나 뮤직 식구들과 다르게 싱어송 라이터가 아니다보니 유재석처럼 이미주도 안테나 뮤직 내의 아티스트들에게 노래를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얻을 수도 있습니다.
          


    말 그대로 올해 많은 것이 변한 안테나 뮤직은 안테나 시즌송을 통해서 팬들에게 그리고 함께한 소속사 식구들에게 내년은 더욱 열심히 하자는 마음으로 그리고 더욱 성공하자는 마음으로 노래를 공개한 것이라고 봐야 하기에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조금은 더 대중 친화적으로 변하는 안테나 뮤직이 기대가 되듯이 말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